고객헌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국민을 위한 공공기관으로서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기 위해 다음 사항을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공공서비스 이용편익을 위해
고객지향적인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민원을 우선시하여
신속, 정확, 공정,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 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고 재발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고객에 대한 위 고객헌장을 준수하기 위해 서비스 이행표준을 마련하여 성실하게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