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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체계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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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HIDI CS VISION - 자세한 사항은 다음의 내용을 참조하세요

  1. KHIDI CS VISION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최고의 성공파트너
    • 중기목표 : CS경영 고도화를 통해 고객가치 실현 극대화
    • 단기목표 : 프로세스 중심의 CS경영 혁신으로 재도약 성장 기반 확보
  2. 추진전략
    • Process-UP : 제도 및 프로세스 혁신
    • Service-UP : 접점서비스 개선
    • People-UP : 조직문화 역량 강화
  3. 4대 전략과제(CS 경영 프로세스 : Approach, Deployment, Learning & Innovation)
    • 전략적 CS 경영체계 강화
      • CS 경영체계 수립 프로세스 구축
      • CS 경영비전/목표/전략 수정,보완
      • CS 경영 실행계획 수립
      • CS 추진조직 재정비
      • 고객정보 시스템 구축
    • CS 경영평가 및 피드백 강화
      • 고객만족 개선활동 평가 및 공유
      • 차년도 개선방향 도출
      • 차년도 관리계획 수립
    • VOC 프로세스 구축/활용
      • VOC 관리현황 및 프로세스진단
      • VOC 수립, 분석 프로세스 확립
      • VOC 공유, 활용 프로세스 확립
    • 서비스 품질 고급화
      • 서비스 품질수준 관리체계 강화
      • 고객서비스 품질개선 Boom up 활동
      • CS 활동에 대한 안정 및 보상
      • CS 역량제고 교육계획 수립 및 전개
  4. Service Idenitity : TEC 서비스(Through the Customer'Eyes)
  5. 슬로건 : 고객이 원하는, 고객을 선도하는, 고객이 감동하는 성공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