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체계도

- KHIDI CS VISION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최고의 성공파트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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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기목표 : CS경영 고도화를 통해 고객가치 실현 극대화
- 단기목표 : 프로세스 중심의 CS경영 혁신으로 재도약 성장 기반 확보
- 추진전략
- Process-UP : 제도 및 프로세스 혁신
- Service-UP : 접점서비스 개선
- People-UP : 조직문화 역량 강화
- 4대 전략과제(CS 경영 프로세스 : Approach, Deployment, Learning & Innovation)
- 전략적 CS 경영체계 강화
- CS 경영체계 수립 프로세스 구축
- CS 경영비전/목표/전략 수정,보완
- CS 경영 실행계획 수립
- CS 추진조직 재정비
- 고객정보 시스템 구축
- CS 경영평가 및 피드백 강화
- 고객만족 개선활동 평가 및 공유
- 차년도 개선방향 도출
- 차년도 관리계획 수립
- VOC 프로세스 구축/활용
- VOC 관리현황 및 프로세스진단
- VOC 수립, 분석 프로세스 확립
- VOC 공유, 활용 프로세스 확립
- 서비스 품질 고급화
- 서비스 품질수준 관리체계 강화
- 고객서비스 품질개선 Boom up 활동
- CS 활동에 대한 안정 및 보상
- CS 역량제고 교육계획 수립 및 전개
- Service Idenitity : TEC 서비스(Through the Customer'Eyes)
- 슬로건 : 고객이 원하는, 고객을 선도하는, 고객이 감동하는 성공 파트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