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총무・회계
인사·총무·회계
분야 | 기능 | 공표목록 | 공표항목 | 공표 주기 |
공표 시기 |
공개 방법 |
담당 부서 |
---|---|---|---|---|---|---|---|
인사· 총무· 회계 |
인사 | 중기인력운용 계획 | 수립개요, 중점 분야, 기간별·직급별 인력배치, 신규인력 증·감축, 인건비 수급, 상근인력 운용, 민간위탁 등 | 연 | 6월 | 홈페이지 | 전략기획팀 |
인사· 총무· 회계 |
인사 | 채용통계 | 채용개요, 채용인원, 지원인원, 경쟁률 | 연 | 12월 | 링크 | 인력개발실 |
인사· 총무· 회계 |
인사 | 직원 초과근무수당 지급 내역 |
부서명, 초과근무시간, 초과근무수당 지급액, 1인당 평균 초과근무시간, 1인당 초과근무수당 지급액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인사 | 해외 파견직원 복리후생비 등 지급 내역 | 파견국가명, 직급, 항목별 복리후생비 지급내역, 기타 지원비 지급내역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홈페이지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인사 | 일가정 양립 지원제도 운영현황 | 육아휴직 제도 운영현황, 육아휴직 사용자 수 등 운영현황 | 연 | 4월 | 링크 | 인력개발실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협력업체 포상내역 | 업체명, 포상내역, 포상사유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협력업체 상벌심의 결과 | 업체명, 제재내역(제재명, 제재기간 등), 제재사유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청사현황 및 시설사용 안내 |
청사현황(연면적, 층수, 주요시설물, 주차대수, 용도), 시설사용(시설명, 사용가능 시간, 사용료) | 연 | 1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청사 에너지관리 현황 | 전기, 수도, 가스 등 에너지 사용량, 전년 동월 대비 사용량과 비교, 사용 증감내역, 증감사유 | 연 | 4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보공개 청구 및 처리현황 |
청구현황(방법별, 공개여부 결정기간별, 기타청구처리 건수), 처리현황(전부공개, 부분공개, 비공개, 취하 등 건수) | 연 | 1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보공개 공개 및 비공개 목록 |
공개목록(청구제목, 청구내용, 담당부서), 비공개 목록(청구제목, 청구내용, 비공개사유, 담당부서) | 연 | 1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보공개 분야 국민의견 수렴 및 만족도 조사 결과 | 분야(사전정보공표, 정보공개 청구 및 답변 등), 조사기간, 조사대상, 조사결과, 의견수렴 결과 및 개선 내용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성희롱 예방교육 현황 | 연 | 12월 | 홈페이지 | 인력개발실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대외 포상 수상내용 | 연 | 12월 | 홈페이지 | 인력개발실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수익시설물 및 이용료 현황 | 시설물 종류, 명칭, 소재지, 이용료 산정기준, 이용취소 절차 및 환급금액 등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명예대사 및 홍보대사 운영현황 | 구분(명예대사, 홍보대사), 성명, 주요경력, 위촉사유, 위촉일, 위촉기간, 활동비 지급내역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대외 협력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전용 차량 운영 현황 | 승차자 직위, 차량번호, 차종, 구입일자, 구입금액 | 연 | 1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해외출장내역 | 직위, 여행목적, 여행기간, 여행일정, 여비집행 내역(식대, 항공료, 숙박료, 업무추진비 등), 출장결과 보고서 | 수시 | 수시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녹색제품 구매실적 | 품목, 총구매금액, 녹색구매금액, 비율 | 연 | 4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중소기업 제품 구매실적 | 총구매액, 중소기업제품 품목별(물품, 공사, 용역) 월별 구매 금액 | 연 | 4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장애인 생산품 구매실적 | 공급/납품처, 구매실적, 시설 대표자, 시설 주소, 업태, 업종 | 연 | 4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기간행물 등록현황 | 간행물명, 부서명, 발간주기, 발간목적 | 연 | 1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자주하는 정보공개 청구 | 자주 들어오는 정보공개 청구 목록(담당 부서, 공개 목록, 비공개 목록) | 연 | 1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연구보고서 목록 | 연구보고서 목록 | 수시 | 자료발생시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보목록 | 문서제목, 문서번호, 등록일자, 기안자, 공개여부, 보존기간, 결재권자 | 연 | 1월 | 홈페이지 | 경영지원실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보안점검 결과 | 분기별 보안점검 결과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 기록물 생산 현황 및 폐기 목록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시청각기록물 보유현황 | 시청각 기록물 보유 현황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안전관리현황 | 안전사고, 공공기관이 관리하는 시설에서 기관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사망 부상자수 | 연 | 4월 | 링크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부서장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직위,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구입일자, 종류, 구입금액, 구입목적, 배부처, 배부금액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공통자재 단가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조달청 가격정보, 품목별(휘발유, 경유 등) 공통 자재단가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계약심사 현황 | 분야(전산, 토목, 건축 등), 유형(공사, 설계변경, 용역, 설비 등), 요청기관, 심사요청액, 심사액, 절감액, 우수사례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해당사항 없음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세금납부 현황 | 법인세 납부현황(과세표준, 납부세액) | 연 | 4월 | 홈페이지 | 회계재무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법인카드 관리 현황 | 구분(본사, 사업소 등), 발급개수, 사용제한 시간 및 업종 | 연 | 1월 | 홈페이지 | 회계재무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 및 사용내역 | 법인카드 포인트 발생내역(전년도 이월금액, 당해연도 발생금액, 합계금액), 사용내역(일자, 사용금액, 사용처 등) | 연 | 3월 |
홈페이지 |
회계재무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전통시장 상품권 구입 및 배부 현황 | 상품권명, 구입일자, 구입금액, 구입목적, 배부처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자산관리 현황 | 자산구분, 금액, 활용가능 금액, 불용금액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임원 업무추진비성 경비 사용내역 | 직위, 사용일시, 사용장소, 사용금액, 사용목적, 참석대상 및 인원 | 월 | 매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계약 현황(수의계약 제외)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업체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500만원 이상 공사, 용역, 물품 수의계약 현황 | 구분(공사, 용역, 물품), 계약명, 계약일자, 계약금액, 계약내용, 계약업체, 수의계약사유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1천만원이상 공사, 용역, 물품 발주계획 | 사업명, 사업기간, 계약예상일, 소요예산 | 연 |
3월 |
홈페이지 | 기획조정실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대규모(100억원 이상) 공사정보 | 사업명, 사업내역, 예산, 추진실적 및 계획, 담당부서, 전화번호 | 연 | 3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보공개 심의회 운영 | 정보공개 심의회 운영현황(일시, 안건, 심의결과) | 반기 | 6월, 12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정보공개 운영지침 | 정보공개 운영지침 | 수시 | 자료발생시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수의계약현황 | 수의계약명, 금액, 업체, 기간, 수의계약사유 | 분기 | 분기 | 링크 | 운영지원팀 |
인사·총무·회계 | 총무 | 온실가스 감축 실적 | 온실가스 감축 실적 | 연 | 10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
인사·총무·회계 | 총무 | 에너지 사용량 | 에너지 사용량 | 연 | 7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
인사·총무·회계 | 총무 | 폐기물 사용량 | 폐기물 사용량 | 연 | 7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
인사·총무·회계 | 총무 | 용수 사용량 | 용수 사용량 | 연 | 7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
인사·총무·회계 | 총무 | 장애인 의무고용률 현황 | 장애인 의무고용률 현황 | 연 | 7월 | 홈페이지 | 인력개발실 |
인사· 총무· 회계 |
인사 | 지역인재 채용현황 | 지역인재 채용현황 | 연 | 3월 | 홈페이지 | 인사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안전 활동 실적 | 안전활동 추진실적 | 연 | 3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여성기업제품 구매실적 | 여성기업제품 구매금액 | 연 | 5월 | 홈페이지 | 운영지원팀 |
인사· 총무· 회계 |
회계 | 항공마일리지 발생 및 사용 내역 | 항공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현황 | 연 | 6월 | 홈페이지 | 회계재무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비공개기록물 공개 재분류 목록 | 비공개기록물 공재재분류 목록 | 연 | 4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
인사· 총무· 회계 |
총무 | 안전·보건·환경 주요 수상 및 인증현황 | 안전·보건·환경 주요 수상 및 인증현황 | 연 | 1월 | 홈페이지 | 안전보건관리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