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지사
home 동향과 정보 글로벌시장 보건산업 정보 미국지사
- 글자크기
세븐일레븐, 자체 색조 화장품 브랜드 'SMB' 출시
작성자 | 관리자 | 카테고리 | 화장품산업 |
---|---|---|---|
작성일 | 2017-12-19 | 조회수 | 5,968 |
참조링크 |
미국 편의점 업체 세븐일레븐이 직장 여성들을 주요 타깃으로 한 자체 색조 화장품 브랜드 '심플리 미 뷰티(Simply Me Beauty : SMB)'를 출시
- SMB 라인은 아이섀도 팔레트, 하이라이터, BB 파운데이션 크림, 블렌더 스펀지,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 등 총 40종의 안면과 눈 및 입술용 화장품 및 화장품 액세서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븐일레븐 매장에서만 취급
- SMB 라인은 패션지향적일뿐 아니라, 각각의 제품 가격도 5불 이하로 저렴해 소비자들이 큰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
- SMB 출시는 단순한 편의점을 넘은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단행된 가운데, 세븐일레븐 측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필요가 있었다고 설명
- 세븐일레븐 측은 성탄절 및 연말연시 휴가 시즌에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PR 프로그램으로 SMB 판촉에 적극 나선다는 방침 [Travel and Leisure, 2017.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