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알림마당 포토갤러리

글자크기

진흥원, 5년째 이어지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진흥원, 5년째 이어지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 작성자, 키워드,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키워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사랑의김장나누기,사회공헌활동
작성일 2017-12-07 조회수 5,851
1


진흥원, 5년째 이어지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3개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김치‧학용품 전달

노사 공동 사회공헌활동으로 자리잡아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노사 공동으로 ‘사랑의 김장나누기’ 모금을 통해 조성된 성금을 통해 3개 관내 지역아동센터에 김장김치, 학용품 등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 진흥원은 12월 6일(월) 지역내 아동시설인 다락지역아동센터, 월곡지역아동센터, 오송지역아동센터 3곳에 겨울 김장김치 500kg과 학용품 등을 전달했다.


 ○ 이번 나눔을 위해 진흥원은 노사 공동으로 성금을 모아 지역아동센터의 겨울 밥상에 오를 김장김치와 학용품 등을 전달했다.


 ○ 진흥원은 지난 2010년 오송으로 이전한 후 지역 내 아동시설 및 재활시설에 대한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등 지역사회를 중심으로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있으며, 사랑의 김장나누기는 2013년부터 5년 동안 이어지고 있다.


 ○ 이영찬 원장은 “지역사회 아동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통을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진흥원 노동조합 이강하 위원장은 “진흥원 노동조합도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이웃과 함께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문의 : 진흥원 운영지원팀 유성연 ☎(043)713-8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