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글자크기

[한국파스퇴르연구소] 2023 한국파스퇴르연구소 국제심포지엄

[한국파스퇴르연구소] 2023 한국파스퇴르연구소 국제심포지엄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11-14 조회수 1,922
첨부파일

2023 한국파스퇴르연구소 국제심포지엄


한국파스퇴르연구소가 11월 30일 “Fighting Infectious Diseases Sensitive to Climate Change”을 주제로 온·오프라인 심포지엄을 개최합니다.

* 온라인: Youtube, 오프라인 @ 한국파스퇴르연구소 대강당 (경기도 성남시 판교테크노밸리)


2023한국파스퇴르연구소국제심포지엄포스터


기후 변화로 인한 감염병 위기가 공중보건에 전례없는 위협을 초래하며 글로벌 연구 협력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파스퇴르연구소는 감염병 대비·대응과 기후 변화 관련 연구를 선도하고 있는 9개국의 전문가를 초빙하고

기후 변화가 감염병에 미치는 영향과 향후 예측 및 대응 방안을 토론하는 장을 열었습니다.


심포지엄에서는 다학제적 파트너십 구축, 감염병의 이동 예측 및 대응, 기후 위기에 따른 신종 감염병 발생 등에 대한

논의와 함께 기후 위기 감염병을 다각도에서 진단하는 패널 토론이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논의를 통해 기후 위기를 타개할 대응 전략을 도출하고, 신약·백신·R&D거버넌스에 걸친

국제 협력을 촉진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될 수 있도록 국내외 전문가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 사전등록: 11월 27일까지 (온라인 및 오프라인 참석 모두 사전 등록을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사전등록 URL: https://ipk-symp.com/

- 문의: symposium@ip-korea.org


사전등록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