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2024년도 제1차 <;한국형 ARPA-H>; 사업의 프로젝트관리자(PM) 채용 설명회 개최

2024년도 제1차 <;한국형 ARPA-H>; 사업의 프로젝트관리자(PM) 채용 설명회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2-23 조회수 447
첨부파일

진흥원, 국가적 보건의료 난제에 유레카를 외쳐줄 인재 영입에 나섰다.

2024년도 제1<한국형 ARPA-H> 사업의

프로젝트관리자(PM) 채용 설명회 개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차순도, 이하 진흥원)은 오는 229(), 14시에 서울 슈피겐홀에서 ‘2024년도 제1차 한국형 ARPA-H 로젝트관리자(Project Manager, 이하 PM)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이번 채용설명회는 한국형 ARPA-H 프로젝트가 착수된 이후의 첫 PM 채용으로, 채용 절차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지원율 제고를 위해 ·오프라인으로 개최한다.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khiditube)


 ○ 임무중심형 R&D를 주도할 PM의 인재상과 채용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PM의 역할이라는 주제를 중심으로 사전질의에 대한 답변을 포함하여, 주요 패널 중심의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용설명회에서는 추진단이 원하는 PM 인재상, PM 유경험자의 PM 역할에 대한 제언, 임무중심형 R&D 연구수행자(Performer)가 바라는 PM의 역할 등을 소개하고자 한다.

 

진흥원은 223()부터 322()까지 채용공고를 게시*하며, 임무별로 전적 난제를 발굴하고, 프로젝트의 기선정평가관리 R&D 전주기 프로세스를 추진할 PM 4**을 채용할 계이다.

 

    * 공고기간 : 2024.02.23.3.22 / 접수기간 : 2024.2.29.3.22

    ** 보건안보 확립(1), 미정복질환 극복(1), 바이오헬스 혁신(1), 복지돌봄 개선(1)

 

 ○ 채용 지원은 온라인 채용홈페이지(https://khidiarpah.recruitlab.co.kr)통해 가능하며, 채용 절차는 서류전형(1)-발표평가(2)-토론평가 및 심층면접(3)로 진행된다. 단계별 전형대상, 전형개요, 평가내용 등 세부적인 내용은 공고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 경 추진단장은 우리가 직면한 수많은 국가적 보건의료 난제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여전히 해오던 대로하는 연구개발로는 해결하기가 어렵다. 모험가적 정신으로 국가적 보건의료 난제를 해결하고, 정해진 시간 내 임무 완수를 목표로 하며, 임무 달성을 위해 우수한 연구진 구성 및 다양한 솔루션의 키지화 등을 추진하는 것이 필요하다. 임무중심형 R&D 책 기류 속에서 보건의료 R&D 재편을 위한 변화의 여정을 함께할 용기 있는 지원자들을 기다린다.”라며 많은 관심 및 지원을 촉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