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포토갤러리

home 알림마당 포토갤러리

글자크기

진흥원, 한국고용정보원과 업무 협약

진흥원, 한국고용정보원과 업무 협약 : 작성자, 키워드,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박환국 키워드
작성일 2014-05-23 조회수 7,316

진흥원, 한국고용정보원과 업무 협약
보건산업 분야 고용선진화 전략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모색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정기택, 이하 진흥원)은 5월 21일(수) 한국고용정보원 대회의실에서 한국고용정보원(원장 유길상, 이하 한고원)과 보건산업 분야 고용선진화 정책 추진과 고용 관련 상호 정보교류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현 정부의 최우선 국정목표인 “창조경제 일자리창출”, 특히 보건산업 분야의 일자리창출을 위한 정책전략 강화 등을 위해 공동 노력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의 주요내용을 살펴보면, △보건산업 관련 직업의 인력수급 및 양성 관련 공동연구 △보건사업의 일자리사업 관련 정보 교류 △보건산업 인력과 고용 관련 통계 및 정보 교류 △기타 일자리창출을 위한 상호 교류 및 지원 등에 필요한 사항 등이다.
 
진흥원 정기택원장은 “보건산업 육성과 발전의 중요한 임수를 수행하고 있는 우리원과 고용?취업 관련 정보와 서비스 제공에 전문성을 보유한 한국고용정보원이 상호 협력함으로써 보건산업 일자리창출 및 국민건강경제를 이끌 인재 양성에 시너지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 문의 : 진흥원 일자리창출기획팀 이승민 ☎(043)713-8818 진흥원 홈페이지(http://www.khid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