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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 기능 고도화 사업(1차)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 기능 고도화 사업(1차) : 담당부서, 입찰구분, 담당자, 공고일, 입찰공고번호, 처리상태, 입찰금액, 입찰일, 공개여부, 공지글지정에 따른 게시물상세 안내
자체공고
관리자 2018-09-28
제 2018 - 102호 공고게시
47,000,000원 2018-10-16
첨부파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주 관 기 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식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찰시작일시 : 2018/09/28
입찰마감일시 : 2018/10/16 15:00
제 출 기 간 : 2018/10/12일부터 입찰마감시까지_제출일시 준수
납 품 기 한 : 체결일로부터 3개월
추 정 가 격 : 42,727,273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 기능 고도화 사업
입 찰 방 식 : 서면입찰(우편 제출 불가)


◐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나라장터에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과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다음 각 호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가. 정보시스템개발서비스(세부품명번호 : 8111159901)
     * 우리원의 자체입찰건은 조달청 입찰을 준용하여 시행하고 있는 바, 별도의   특이사항을 제외하고 조달청 입찰과 동일 합니다.
   ② 다음 각 항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이어야 합니다.
      가.『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
 ≪ 입찰 유의사항 ≫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기타 세부사항은 발주부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에 의합니다.

◐ 협 조 사 항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8.10.11.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mail( lsi3311@khidi.or.kr )로 담당자(이상일)에게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견적서 e-mail 제출시 참여기업의 직인 및 인감 날인 후 제출)
    * 견적서는 참여기엽 자체 견적서 양식을 이용하여 제출해 주시고, 별도의 양식이 없는 경우에는 산출내역서를 이용하여 참여자 정보(사업자명, 대표자, 사업자번호 등)를 기입하시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2-1. 제안서 접수
  ○ 제출대상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
  ○ 제출일시 : 2018.10.16.(화) 15:00(초과 도착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발표자료) 8부.
   ③ 제안서 및 발표자료가 수록된 원본파일 USB 1식
      * 제안서 내용은 제안자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 또는 추가협상에 명시한 경우는 그 사항이 우선함
   ④ 입찰참가 신청서(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 등_양식 참조) 1부
   ⑤ 가격입찰서 1부(봉인 및 인감 날인 후 별도 제출, 산출내역서 포함)
   ⑥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⑦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_국가기관 및 공공기관 면제(지급각서)
     * 민간기업 및 산학협력단 등은 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⑨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 확인서 1부
   ⑩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⑪ 기타 제안요청서 상의 제출서류
   ⑫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대표사가 구성원 전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