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미국지사

home 동향과 정보 글로벌시장 보건산업 정보 미국지사

글자크기

네슬레(Nestle) 스킨헬스, 여드름 전용 스킨케어 시장 공략 박차

네슬레(Nestle) 스킨헬스, 여드름 전용 스킨케어 시장 공략 박차 : 작성자, 카테고리, 작성일, 조회수, 참조링크,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화장품산업
작성일 2016-04-18 조회수 6,673
참조링크 http://www.cosmeticsdesign-europe.com/Business-Financial/Nestle-ramps-up-skin-care-focus-with-Guthy-Renker-acne-range-joint-venture


세계 최대의 식품업체 중 하나인 스위스 네슬레社(Nestle)의 자회사인 네슬레 스킨헬스社가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모니카에 소재한 마케팅 회사 거티 렝커社(Guthy-Renker LLC)와 협력하여 여드름성 화장품 스킨케어 시장을 집중 공략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슬레社는 지난 ‘14년 2월 로레알 그룹으로부터 피부질환 전문 제약기업 갈더마社(Galderma)를 인수한 이래 스킨케어 시장을 공략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거티 렝커社는 비 처방(non-prescription) 여드름성 피부 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프로액티브’ 마케팅 경험을 통해 미국 여드름성 스킨케어 분야 많은 노하우를 축적한 것으로 알려졌다. 따라서 이번 제휴를 통해 네슬레社가 보유한 과학 기반 혁신역량과 거티 렝커社측이 자랑하는 소비자 통찰력 및 디지털 지식을 결합하여 여드름 치료용 화장품 시장을 공략하는 데 주력을 다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프로액티브’ 브랜드 제품들은 지금까지 주로 미국시장에서 발매가 이루어져 왔지만 네슬레와 거티 렝커의 협력에 따라 따라 앞으로는 유럽 뿐 아니라 중남미, 아시아 시장에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Cosmetic Design, 2016.3.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