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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 홍보관 및 사무공간(디자인·설계) 설치(1차)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 홍보관 및 사무공간(디자인·설계) 설치(1차) : 담당부서, 입찰구분, 담당자, 공고일, 입찰공고번호, 처리상태, 입찰금액, 입찰일, 공개여부, 공지글지정에 따른 게시물상세 안내
자체공고
관리자 2018-02-13
한국보건산업진흥원 - 공고 제 2018 - 9호 공고게시
55,000,000원 2018-02-28
첨부파일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주 관 기 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실내건축공사(홍보관)
수       량 : 1
단       위 : 식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입 찰 일 시 : 2018/02/13
입찰마감일시 : 2018/02/28 15:00
제 출 기 간 : 2018/02/26일부터 입찰마감시까지_제출일시 준수
납 품 기 한 : 체결일로부터 1개월
추 정 가 격 : 50,000,000원 (*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의료기기산업 종합지원센터 홍보관 및 사무공간(디자인·설계) 설치
입 찰 방 식 : 서면입찰(우편 제출 불가)


◐ 입 찰 참 가 자 격
 ○ 아래 각 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① 나라장터에 실내건축공사업[업종코드 : 0006], 전기공사업[업종코드 : 0037}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자
     * 우리원의 자체입찰건은 조달청 입찰을 준용하여 시행하고 있는 바, 별도의   특이사항을 제외하고 조달청 입찰과 동일 합니다.
   ② 다음 각 항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이어야 합니다.
      가.『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입찰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

 ≪ 입찰 유의사항 ≫
 ○ 입찰보증금 납부와 관련하여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본 건 입찰공고의 제5항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공동수급체의 경우 대표사는 반드시 구성원사(조합의 경우 지정조합원사)의 입찰 보증금 미납사실 및 부정당업자 제재이력을 확인하여 제6항에 따른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낙 찰 자 선 정 방 법   :  협상에 의한 낙찰자 결정

◐ 참 고 사 항
  ○ 기타 세부사항은 발주부서 규격서(제안요청서 등)에 의합니다.

◐ 협 조 사 항
   ○ 본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2018.02.23.까지 가격산정 참고자료인 견적서를 e-mail( lsi3311@khidi.or.kr )로 담당자(이상일)에게 제출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견적서 e-mail 제출시 참여기업의 직인 및 인감 날인 후 제출)
    * 견적서는 참여기엽 자체 견적서 양식을 이용하여 제출해 주시고, 별도의 양식이 없는 경우에는 산출내역서를 이용하여 참여자 정보(사업자명, 대표자, 사업자번호 등)를 기입하시고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제출서류
 2-1. 제안서 접수
  ○ 제출대상 :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
  ○ 제출일시 : 2018.02.28.(수) 15:00(초과 도착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출서류
   ①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제안서 및 설계도면 각 7부
   ③ 제안서와 설계도면이 수록된 USB 또는 CD 1식
     * 제안서 내용은 제안자가 사업자로 선정된 후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단, 계약서 또는 추가협상에 명시한 경우는 그 사항이 우선함
   ④ 입찰참가 신청서(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서약서 등_양식 참조) 1부
   ⑤ 가격입찰서 1부(봉인 및 인감 날인 후 별도 제출, 산출내역서 포함)
   ⑥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⑦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_국가기관 및 공공기관 면제(지급각서)
      * 민간기업 및 산학협력단 등은 입찰보증보험증권 제출
   ⑧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1부
   ⑨ 기타 제안요청서 상의 제출서류
   ⑩ 기업신용평가서 1부
   ⑪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⑫ 공동수급협정서 1부
  ※ 공동계약의 경우에는 대표사가 구성원 전원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⑬ 대리인이 제출할 경우
    -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에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된 사람인 경우 신분증만 지참
    -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사람인 경우 4대보험 중 한가지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이내),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와 신분증 지참
  ○ 제출장소
     - 충북 오송읍 한국보건산업진흥원 3층 운영지원실 소회의실(담당 이상일)
    - 가격입찰서 및 제안서는 제출 기간 내 공휴일을 제외하고 언제든 방문 제출 가능        (09:00 ~ 18:00)하며, 진흥원 본원 1층 안내데스크에서 등록 및 방문증 수령 후 입실
   * 입찰공고서와 규격서(제안요청서)의 제출 서류가 다를 경우 입찰공고서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