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 창업기업 북미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 창업기업 북미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09 조회수 2,278
첨부파일

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 창업기업 북미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북미 시장 고투마켓 전략과 성공 사례 분석을 주제로 5.26() 온라인 개최

시장진입 방향 및 옵션 공유, 미국 현지 전문가 그룹과 비대면 교류장 마련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서울바이오허브에서 북미 시장 고투마켓(Go-to-Market) 전략과 성공 사례 분석 세미나를 오는 526() 유튜브 생중계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 서울바이오허브는 진흥원이 서울시로부터 위탁ㆍ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으로 스타트업의 기술사업화와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문 교육, 컨설팅, 네트워킹 등 다양한 사업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국내 바이오의료 창업기업의 해외시장 진출 역량 강화를 위해 헬스케어 분야 글로벌 사업 개발 전문그룹인 ‘BDMT 글로벌의 전문가들이 참석해 북미 시장 진출 성공사례 및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글로벌 고투마켓 전략과 효과 다양한 고투마켓 전략을 통한 북미시장 성공 사례 분석 북미 시장 라이센싱 성공 사례를 통한 혁신적 사업 개발 인사이트 확보 기업 적용 및 넥스트 스텝 등 4개의 세션과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번 북미 시장 고투마켓 전략과 성공 사례 분석 세미나는 미국 시장 진출을 준비하는 국내 바이오의료 분야 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사전 참가 신청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www.seoulbiohub.kr)에서 할 수 있다.

 

 

문의 : 서울바이오허브TF센터 김지승 팀장 (02)2200-3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