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보건신기술(NET) 인증 우수제품‧기술 전시

보건신기술(NET) 인증 우수제품‧기술 전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4-11 조회수 9,215

보건신기술(NET) 인증 우수제품기술 전시

진흥원, 바이오 코리아 2019에서 35개 보건산업분야 신기술 홍보


보건산업 분야에서 우수성이 인증된 보건신기술(NET)에 대한 정보를 바이오코리아 2019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보건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국내 최초 개발된 보건 분야 신기술을 조기 발굴하고 우수성을 인증하여 기술의 제품화ㆍ상업화, 기술거래 촉진 및 초기 시장진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보건의료기술 진흥법에 의해 실시되는 인증제도.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오는 417()부터 19()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 2019(BIO KOREA 2019)에서 보건신기술(NET) 인증을 받은 우수 기술을 전시ㆍ홍보한다고 밝혔다.

 

 ○ 보건신기술(NET) 인증 홍보관은 바이오코리아 2019 전시관에 마련될 예정이다. 33개사, 35건의 보건신기술(NET)이 소개되며, 이 중 6개 기업은 개별적으로도 참가하여 보건신기술 이외 자사제품 등을 전시 및 홍보 할 예정이다.

 

 ○ △아이메디컴()인공고관절 재치환술에 사용되는 인공고관절 비구컵 제거 시스템 기술△㈜제이엘케이인스펙션의 ‘3차원 하이브리드 인공신경망 기반 뇌경색 유형진단 보조기술피씨엘감염성질환의 고감도 다중검출을 위한 3차원 SG Cap 기술와이비소프트수동 휠체어에 적용하는 새로운 브레이크 장치△㈜바이오솔루션의 세포외 기질을 포함한 구슬형 연골세포치료제 개발 기술△ ㈜오라덴틱스의 구취 예방을 위한 oral probiotics Weissella cibaia 응용기술등 유망 신기술 및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진흥원 관계자는 바이오 코리아 2019를 통해 국내 최초로 개발된 우수한 보건신기술을 전세계 바이오 산업인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해외 바이어뿐 아니라 신기술 적용제품의 최종구매자인 의료기관 의사, 구매담당자들에게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문의 : 진흥원 창업육성팀 김애영 책임연구원 (02)2095-17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