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권덕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퇴임

권덕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퇴임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7 조회수 7,308
첨부파일

권덕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퇴임

 

권덕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이 1216() 퇴임식을 가졌다. 이번 퇴임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하여, 온라인 중계시스템인 줌(Zoom)을 활용하여 진행하였다.

 

권덕철 원장은 지난 20199월에 제8대 원장으로 취임한 후 13개월 동안 우리나라 보건산업의 발전과 보건산업진흥원의 성장을 위해 노력했다.

 

권덕철 원장은 퇴임사를 통해보건산업진흥원이 4차산업 혁명과 코로나19 이후 뉴노멀 시대 등 시대 변화의 여건 속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는 바이오헬스 산업이 제대로 육성될 수 있도록, 보건의료 R&D기능의 강화와 디지털 시대의 미래의료 지원을 위한 사업 추진 및 보건의료 빅데이터 결합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재임기간 본부부서간 칸막이허물고 적극적인 협업집단지성 활용이 가능한 업무환경을 만들고자 노력하였다인력개발실을 신설하여 직원들의 전문성과 직무 능력 향상을 체계적으로 지원하였고, 보건산업정책연구센터를 신설하여 보건산업 정책개발의 전문기관으로 발돋움하여 성장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소회했다.

 

권덕철 원장은 원장으로 취임하면서 해보고 싶었던 소망을 남겨두고 떠난다보건산업의 혁신 성장을 위해 노력한 직원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문의: 진흥원 대외협력팀장 박환국 (043)713-84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