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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응급환자 관리시스템 구축

(인도네시아) 응급환자 관리시스템 구축 : 작성자, 카테고리,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글로벌헬스케어산업
작성일 2016-12-21 조회수 4,202

Health Indonesia Program(HIP)는 병원간 리퍼시스템 최적화, 의료 서비스의 향상과 서비스 접근의 확대를 포함한 대국민 의료서비스의 강화가 목표임. 응급환자 관리시스템(SPGDT PSC)의 공공서비스센터 구축은 더 큰 틀에서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중 하나임. 인도네시아 보건부는 국민들에게 논스톱 구급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NCC(National Command Center)라는 단일 콜센터 설립을 발표했음. NCC는 PSC(Public Safety Center)라고 알려진 시·도 수준의 콜센터와 연결됨. 보건부는 539개 도시 중 40개 도시(전체도시의 7.4%에 해당)지역에 인구에 따라 PSC를 설립한 것으로 밝힘. 응급콜센터 119는 환자에게 병원의 응급치료상황, 응급처치지침 및 환자이송을 위한 구급차 상황을 알려주는 플랫폼으로 널리 이용가능함.



One of the underlying pillars of Health Indonesia Program is the empowerment of healthcare services, including expanding access for services, optimalizing referral system and advancing the quality of services. Public Service Center of Emergency Patients Management System (SPGDT PSC) is one of the ways to touch the bigger fra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