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home 알림마당 보도자료

글자크기

중남미․일본 제약 진출 전략 및 노하우 공유

중남미․일본 제약 진출 전략 및 노하우 공유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11-16 조회수 6,351
첨부파일

 

  

중남미․일본 제약 진출 전략 및 노하우 공유

진흥원·제약협회, 11월 24일(목) 나인트리 컨벤션에서 심포지움 개최

 

 

국내 제약기업의 중남미와 일본 의약품 시장 진출 사례 및 노하우를 공유하는 심포지엄이 열린다.

 

보건복지부(장관 정진엽)가 주최하고,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과 한국제약협회(회장 이경호)가 공동주관하는 ‘2016 성공적인 세계시장 진출 전략 포럼’이 오는 11월 24일(목) 오후 2시부터 광화문 나인트리컨벤션에서 열린다.

 

이번 심포지엄은 중남미 의약품 시장 동향 및 일본의 제네릭 의약품 시장 동향 등을 중심으로 열려 업계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본 심포지엄에서는 중남미 및 일본 의약품 시장 진출 전략을 위주로 실제 한국 제약기업의 해외 진출 경험을 다루며, 중남미․일본 진출을 경험한 연자들을 초청하여, 국내․외 제약기업들에게 직접 성공 사례와 전략을 공유할 예정이다.

 

주요 내용은 중남미 및 일본을 중심으로 , 중남미 의약품 시장 동향 및 조달 시장 현황 , 중남미 진출을 위한 성공요인과 전략 , 일본 제네릭 의약품 시장 동향 및 정책방향 , 한국기업의 일본 제네릭 업계 진출 경험 등이다.

 

보건산업진흥원 관계자는 “이번 포럼을 통해 국내·외 제약기업의 글로벌 진출 사례, 전략 및 성공 노하우를 공유함으로써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지원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기대했다.

 

이번 심포지움에 참석을 희망하는 제약업계 관계자는 한국제약협회 홈페이지(http://www.kpma.or.kr)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문의 : 진흥원 제약산업지원팀 장민준 연구원 ☎(043)710-0028

붙임 : 행사 주요 프로그램 일정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