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중국지사

home 동향과 정보 글로벌시장 보건산업 정보 중국지사

글자크기

2015년 11월 인터넷 상거래 화장품 매출 현황 분석 보고

2015년 11월 인터넷 상거래 화장품 매출 현황 분석 보고 : 작성자, 카테고리, 작성일, 조회수, 참조링크,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화장품산업
작성일 2015-12-29 조회수 6,945
참조링크 http://news.c2cc.cn/hotspot/data/201512/702050.htm

11월 B2C 전자상거래 상에서의 화장품 거래량이 58.6억 위안에 달하고, 11.11의 영향이 크게 차지한 것으로 분석된다. 전체 매출량은 10월에 비해 4배에 달한다. 그 중 케어 제품의 거래량이 32.7억위안으로 화장품 전체 품목 중 점유율이 55.7% 로 나타났으며, 11월 가장 호응이 큰 화장품 품목으로 선정 되었다. 다음 순으론 클린징과 색조 화장품의 거래량이 큰 폭 상승하였고, 전체 품목중 각각21.8%와 22.5% 점유율을 보였다. 11월에 케어류 화장품은 445.3%의 판매 증가를 가져왔고, 색조 화장품 역시 140.5%의 증가률을 보였다. 


원문출처<성도통계>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