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지사
home 동향과 정보 글로벌시장 보건산업 정보 중국지사
- 글자크기
2015년 11월 인터넷 상거래 화장품 매출 현황 분석 보고
작성자 | 관리자 | 카테고리 | 화장품산업 |
---|---|---|---|
작성일 | 2015-12-29 | 조회수 | 6,945 |
참조링크 | http://news.c2cc.cn/hotspot/data/201512/702050.htm |
11월 B2C 전자상거래 상에서의 화장품 거래량이 58.6억 위안에 달하고, 11.11의 영향이 크게 차지한 것으로 분석된다. 전체 매출량은 10월에 비해 4배에 달한다. 그 중 케어 제품의 거래량이 32.7억위안으로 화장품 전체 품목 중 점유율이 55.7% 로 나타났으며, 11월 가장 호응이 큰 화장품 품목으로 선정 되었다. 다음 순으론 클린징과 색조 화장품의 거래량이 큰 폭 상승하였고, 전체 품목중 각각21.8%와 22.5% 점유율을 보였다. 11월에 케어류 화장품은 445.3%의 판매 증가를 가져왔고, 색조 화장품 역시 140.5%의 증가률을 보였다.
원문출처<성도통계>2015.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