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지사
home 동향과 정보 글로벌시장 보건산업 정보 중국지사
- 글자크기
상하이자화(上海家化), 유럽 진출
작성자 | 손민지 | 카테고리 | 화장품산업 |
---|---|---|---|
작성일 | 2015-06-11 | 조회수 | 7,935 |
참조링크 | http://stock.sohu.com/20150420/n411557113.shtml |
최근 상하이자화 계열 브랜드인 바이차오지(佰草集)는 프랑스 오페라가르니에 근처에 첫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 플래그십 스토어는 지하를 포함해 총 3층이며 면적은 약 200㎡이다. 제품 판매 외에도 특색이 있는 한방(汉方) SPA구역과 VIP구역을 마련하고 파리와 세계 각지에서 찾아오는 소비자들에게 동방의 미용을 체험하도록 하여 중국 문화수출의 거점이 될 전망이다. 바이차오지는 향후 계속해서 유럽시장에서 다원화 발전전략을 통해 유럽의 다른 선진국 및 북미시장까지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소후(搜狐)뉴스>2015.4.21.
- 이전글 낫토키나아제, 효능성분으로 승인 받아
- 다음글 의료용 고무장갑 무역현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