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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PKOL
R & D기획
미국
R&D기획: 세포생물학자/ 심혈관 및 대사성 질병 연구 및 신약 발굴/ 표적 확인 및 임상 개발 후보 선정에 대한 검증 등 임상전 연구/약물대사 및 안전성 평가/ 당뇨, 비만, 죽상동맥경화증에 대한 신약 발굴/검정법 개발 및 실행, 세포기반 검정에 있어서 화합물 분류 등 생체외 (in virto/ex vivo)약물학 전문가
GMP 인허가
GMP: 의약품 제조업체 GMP검사 인허가: WHO Pre-qualification CTD 서류양식 검토/작성/교육
인허가
브라질
브라질 보건 체계, 보건 산업 정책 약물치료, 의약품 이용, 보건의료 파이낸싱, 규제기관 산업정책, 기술이전, 특허, 신제품개발, 임상시험 시장 진입 및 확장을 위한 정부 규제
기술마케팅
신약개발/ 종양 및 specialty disease 마케팅 시판 계획 및 글로벌 시장 진입 전략 Lifecycle 관리 마케팅: 글로벌 마케팅, 신제품 기획, 전략 기획, KOL 개발
R & D기획 인허가
항체 프로세스 개발 항체의약품 개발 항체 엔지니어링(humanization & affinity maturation) 신약 후보물질 선택 CMC (Chemistry, manufacturing and controls) Pre-IND 미팅 준비(US FDA) End-of-phase 2 (EOP2) 미팅 준비 (US FDA) R&D 기획, 생산 및 인허가: 후보물질 도출/ mAb 엔지니어링, 최적화/신약개발 가능성 및 생산 가능성 평가연구/하류과정 개발, IND제출
영국
시장 접근권과 파트너십 기회 확보를 위한 연구 기획 파트너십 평가 및 듀 딜리전스 마케팅 및 시장접근: EU 시장 및 미국 (마케팅과 시장접근/가격책정과 배상), 필수조건을 만족시키기 위한 임상시험 디자인 포트폴리오 및 상품전략: 종양학에 있어서 포트폴리오 계획
기술마케팅 R & D기획
신약개발에 있어서의 고객 통찰력(customer insight) 시장 세분화 및 표적화 브랜드 포지셔닝(brand positioning)을 위한 시장 연구 R&D 기획: R&D 과정에 있어서 마케팅 리서치 기술마케팅: 신제품을 위한 마케팅 전략
R & D기획 임상 GMP
글로벌 신약발굴을 위한 연구계획 및 전략기획 PET 방사능 조영제의 실질적인 이용방법 개발(뇌, 심장, 당뇨,암 연구 분야) 글로벌 공동 연구 개발 기획 실행 Niche Market 개발 (외국 유명대학 시설의 이용, 데이터 공동개발, 한국과 미국의 장점을 살린 특정 인프라 구축) R&D 기획: 신약표적 발굴 및 표적항목에 대한 합성경로 개발 임상시험: 인간연구용 C-11, F-18, 동위원소 화합물의 실행가능성 테스트 GMP
항암제:히스톤 디아세틸레이제 억제제, 후생유전 개량 항바이러스 신경계질환 알러지 천식 희귀유전병
정책 변화 이해-전략 검토, 교육 초기 단계 시장 평가 및 전략 개발 시장 진입, 시장 접근 및 출시 전 전략 신규 벤처 기업 설립 브랜드 출시 및 재출시 전략적 제품 포트폴리오 검토 타 제약회사, 영국 국민의료서비스(NHS), 환자단체, 연구 기관과의 파트너십 시장 맵핑, 환급제도, 관세 평가, 보건 경제학 타당성연구 및 라이센스 인(in) 평가 하향세의 기업 및 제품 회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