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건복지부

home 알림마당 기관별 교육·행사 보건복지부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활성화 포럼 개최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활성화 포럼 개최 : 작성자, 카테고리, 등록일, 조회수, 출처,원문링크,접수마감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등록일 2022-11-22 조회수 1,635
출처 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원문링크 https://www.kmedihub.re.kr/index.do?menu_link=/icms/bbs/selectBoardArticle.do
접수마감일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활성화 포럼 개최

- 디지털 의료기기 규제지원 방안 및 애로사항 해소를 위한 소통 자리 마련 -

 
□ 케이메디허브(대구경북첨단의료산업진흥재단, 이사장 양진영)가 24일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활성화를 위한 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포럼은 케이메디허브 커뮤니티센터 2층 대강당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 포럼에서는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육성 지원 정책 방안,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규제 지원 방안,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육성 지원 방향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한 각계 전문가를 초대하여 규제지원 및 육성방안에 대한 패널 토론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 포럼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케이메디허브(www.kmedihub.re.kr) 고객소통 일반공지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케이메디허브 첨단의료기기개발지원센터 신사업추진팀에서 수행중인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실증지원’ 사업에 선정된 12개 기업의 제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 양진영 이사장은 “디지털헬스케어 기업의 고충을 해결하고, 성장하고 있는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시장에 국내기업 제품이 출시 할 수 있는 첫발을 내딛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라고 밝혔다.

                             
- 케이메디허브는 24일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활성화를 위한 포럼을 개최한다. 사진은 포럼 포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