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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쿠바 아바나 국제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작성자 | 관리자 | 카테고리 | 기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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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일 | 2017-07-11 | 조회수 | 4,312 |
출처 | 글로벌전시포털 | ||
원문링크 | https://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EB%AA%A8%EC%A7%91%EA%B3%B5%EA%B3%A0-2017-%EC%BF%A0%EB%B0%94-%EC%95%84%EB%B0%94%EB%82%98-%EA%B5%AD%EC%A0%9C%EB%B0%95%EB%9E%8C%ED%9A%8C-%EC%B0%B8%EA% | ||
접수마감일 |
2017 쿠바 아바나 국제박람회
(FIHAV 2017)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2017년 10월 30일 ~ 11월 3일 (5일간) 쿠바 아바나에서 개최되는 “2017 쿠바 아바나 국제박람회” 한국관 참가기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하오니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박람회 개요
□ 명 칭 : 2017 쿠바 아바나 국제 박람회 / Havana International Fair (FIHAV) 2017
□ 기 간 : 2017. 10. 30.(월) ~ 11. 3(금)
□ 개최규모 : 25,000 ㎡
□ 장 소 : EXPOCUBA (쿠바 아바나)
□ 주 최 : 쿠바 대외무역부, 쿠바 상공희의소, 전시운영당국(Palco)
□ 홈페이지 : http://www.feriahavana.com
2. 한국관 참가개요
□ 참가기간 : 2017. 10. 30 - 11. 3 / 5일간
□ 참가규모 및 부스 : 900㎡, 17개사 (현지참가 포함)
□ 참가연혁 : 1996년 최초 참가, 2007년 중단, 2012년부터 참가 재개
□ 한국관 위치 : 12번홀
□ 전시품목
ㅇ 산업용장비, 기계, 식품, 섬유, 소비재, 가전, 의료기기, 통신장비, 자동차, 기타 종합품목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7. 6. 14.(수) - 2016. 7. 14.(금)
□ 신청방법
① 글로벌 전시포탈 사이트(www.gep.or.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 전시포털 로그인(아이디가 없을 경우 KOTRA 회원가입 필요) → 공지사항(모집공고) → [2017 쿠바 아바나 국제박람회 참가기업 모집 안내] 선택 →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① 신청서 (GEP 전시포탈 신청서 입력)
② 전시품목 상세서 (기본 제품 설명 인터넷 기재, 필요시 파일 첨부)
※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③ 사업자등록증 사본
④ 참가 각서 (인터넷 신청 시 동의)
⑤ 참가신청금 입금증 사본 (추후 Fax 또는 E-mail 송부)
⑥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 참가 신청금(부가가치세 포함) : 1부스(9s/m)당 165만원, (총 참가비 약 300만원 미만 예상)
(신청금 입금 완료 시점이 참가신청 종료이며, 참가비 미납시 미신청으로 간주, 선정시 제외됨)
ㅇ 입금계좌 : 우리은행 189-05-003690 (예금주: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ㅇ 참가비 총액은 참가업체 선정 확정 후 별도 통보 예정(가감시 추가 납부 또는 환불예정)
ㅇ 선정탈락시 빠른 시일내에 참가 신청금 환불조치함
□ 참가기업 선정기준 : 품목현지시장성, 제조업 여부, 기대성과, 정부기관 인증서 취득 등을 기준으로 참가기업 선정 예정
4. 참가비 포함사항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KOTRA 기본제공범위 장치내역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회사명 사인보드, 선반, 전시대, 상담용 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
※ 세부내역은 변동될 수 있음
5. KOTRA 지원사항
□ 상단의 참가비 포함사항의 ①+② 항목 총액의 40~50% 국고지원
- 부스 참가비는 국고지원금을 반영하여 산출한 업체 부담금임
□ 운송비 1부스당 1cbm한도 편도 운송 및 현지 통관수속 지원
(서울 → 아바나 전시장까지 해상운송)
□ 부스임차, 장치, 운송, 전시참가서류 제출 등 전시참가 행정지원
□ 전시기간동안 현장 및 상담 지원 등
6.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ㅇ 모집완료 후 “KOTRA 참가업체 선정기준”에 의거 참가업체 선정, 개별통보.
탈락업체는 참가 신청금 환불, 선정 이후 참가 취소 업체는 참가 신청금을 환불하지 않음.
ㅇ 업무협의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 추첨 및 전시 일정 안내, 여행사 등 유관기관 안내 등
ㅇ 참가비 확정 후 공지 (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공제한 잔액 납부)
7. 업체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1부스/1cbm)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 비용
□ 부스 기본적 제공 외 추가 장치 비용 등은 개별부담
□ 현지 통역원 채용시 통역비 (현장에서 마지막 날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8. 문의처
□ KOTRA 아바나 무역관 정덕래 관장
(E: drjeong@kotra.or.kr)
(T: 53-7-204-1020,1117,1165)
□ KOTRA 본사 전략전시팀 박봄 사원 / 최재훈 과장
(E: 915316@kotra.or.kr , diogo@kotra.or.kr)
(T: 02-3460-7295/7272 , F: 02-3460-7918)
※원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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