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A/S발생건 처리를 위한 A/S대행업체 모집 공고
중소기업 공동 A/S센터에서는 전국적으로 발생하는 중소기업 제품 A/S발생건 처리를 위해
전국 지점망이 연계되는 역량과 인프라를 갖춘 대행업체를 아래와 같이 모집 합니다.
- 아 래 -
1. 참가자격 ◦ 중소기업 공동 A/S센터 참여 중소기업의 제조 제품군별 A/S수리 가능 업체로서 전문 A/S운영을 위한 인프라(인력, 장비, 부품, 재고관리, 전문기술역량 등)를 갖춘 업체
* 13개 제품군(생활가전, 주방가전, PC, 멀티미디어, 차량용품, 조명기기, AV기기, 의료기기, 유아용품, 스포츠용품, 소프트웨어, 산업용장비, 가구) 中 4개 제품군 이상 수리대행 가능 업체
◦ 전국 16개 광역시도에 1개 이상의 A/S처리 지점망을 구축하고, 자체 A/S운영시스템 구축 업체
* 전국 지점별 출장, 내방, A/S 수리 서비스 가능 업체
2. 신청기간 ◦ 2014. 10. 7(화) ~ 10. 20(월), 18:00
3. 신청방법 ◦ 직접방문 및 우편접수(우편접수 시 마감일 도착분에 한함) ◦ 마케팅지원종합시스템(www.smmarketing.go.kr)에서 참여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 접수처 : 서울시 양천구 목동동로 309 중소기업유통센터 8층 A/S지원팀
4. 제출서류
① 참여신청서, ② 사업제안서 7부 ③ 사업자등록증, ④ 법인등기부등본,
⑤재무제표(최근 1년간, 세무사 또는 공인회계사 확인본),
⑥ 공동A/S센터 참여 지역별 A/S지점과의 법적 증빙자료(공증, 계약서 등)
및 기타 관리기관이 검증을 위해 별도로 요청하는 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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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사업제안서 제출 내용 : 필수 작성사항 ◦ 제안개요(제안의 목적 및 방향, 특징, 장점 등 기술) ◦ 제안업체 일반현황 및 수행역량 - 제안업체 현황(조직, 인원, 연혁, A/S위탁운영 고객사 등) - 전국(16개 광역시․도) A/S 처리 지점망 구축 현황 - 인프라(전문인력, 수리장비, 부품 재고관리, 기술보유, 전산시스템 운영 등)구축 현황 ◦ 서비스 품질관리 및 향상 계획(서비스 품질향상 방안 및 기술교육 운영방안 등) ◦ 중소기업 A/S지원 방안 - 중소기업 규모별(소상공, 소기업 등) A/S운영 계획(서비스 단가 등) - 참여 중소기업 A/S대행 처리 활용율 향상 방안 등 * 필수 작성사항을 준용하여 사업 취지에 대한 이해와 성실한 사업수행 가능 여부에 대한 평가 가능한 계획, 방안 등을 자유롭게 기술
6. 선정절차 ◦ (1차) 서류심사(제출 서류 및 신청자격 등 기본요건 평가)
* 제출서류 미비 시 자동 탈락하며 1차 서류심사 통과한 신청기업 개별 통보 예정 ◦ (2차) 실태조사(현장 실태조사 및 적격요건 점검)
* 업체별 총 4개소(본사 1, 전국 지점망 3) 조사 및 점검결과 종합평균 70점 이상 업체에 한하여 최종 선정위 상정
◦ (3차) 선정위원회 심의․상정(신청자 사업제안서에 대한 PT로 최종 평가)
* 심사위원 구성은 관련업계 전문가 5인으로 구성 * 심사위원 평가 평균 70점 이상으로 최고점을 받은 업체에 한하여 우선협약 진행
7. 심사 일시 및 장소 ◦ 일 시 : 2014. 11. 12(수) 14:00 ◦ 장 소 : 중소기업유통센터 10F 회의실
* 종합심사 최종 대상자 개별 통보 예정이며,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 가능
8. 문의처 ◦ 중소기업유통센터 A/S지원팀(02-6678-9383, 9391, 9395)
※ 자세한 내용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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