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건복지부

home 알림마당 기관별 공지사항 보건복지부

[보도자료]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코리아 참가…입주기업 10개 참여

[보도자료]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코리아 참가…입주기업 10개 참여 : 작성자, 카테고리, 등록일, 조회수, 출처,원문링크,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등록일 2022-05-02 조회수 718
출처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원문링크 https://www.khidi.or.kr/board/view?pageNum=1&rowCnt=10&no1=2612&linkId=48872829&menuId=MENU00100&maxIndex=00488728299998&minIndex=00488645319998&schType=0&schText=&schStartDate=&schEndDate=&boardStyle
첨부파일

서울바이오허브, 바이오코리아 참가입주기업 10개 참여

 

신규 창업 사업 상담 및 유망 스타트업 발굴을 위한 홍보관 운영

우수 입주기업 10개사 참가, 제품전시 및 파트너링 등 사업활성화 기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코에스에서 개최되는 바이오코리아 2022’에 서울바이오허브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진흥원이 서울시로부터 위탁ㆍ운영하는 바이오의료 창업 플랫폼으로 이번 바이오코리아 전시 참가를 통해 올해 신규 창업지원 사업 홍보와 서울바이오허브 우수 입주기업의 기술 및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유망 창업기업 발굴 및 입주기업의 연구ㆍ사업활성화 지원 등을 위해 2017년 개관한 이래로 매해 바이오코리아에 참가해오고 있다.

 

서울바이오허브는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2에서도 입주기업의 혁신 기술을 참가하는 국내외 기업ㆍ기관 관계자들에게 적극 소개해 파트너십 체결 등 유의미한 성과를 이끈다는 목표다.

 

올해 서울바이오허브 홍보관에 공동 참가하는 기업은 졸업기업을 포함하여 총 10개사로 의약, 의료기기, 디지털헬스케어 등 각기 다른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창업기업이다. 이번 바이오코리아 2022를 통해 보유 기술의 우수성을 업계 관계자들에게 확실히 각인시킨다는 각오다.

 

<서울바이오허브 홍보관 참가기업 및 사업 분야>

  ○ (바이오미) 마이크로바이옴 기반 치료제 개발

  ○ (일리아스바이오로직스) 엑소좀 치료제 개발

  ○ (클리엔) 근육 산소포화도 측정기기 개발

  ○ (움틀) 체외진단기기용 NC 멤브레인 개발

  ○ (뉴아인) 전자약 기반 만성질환 치료기기 개발

  ○ (아티피셜소사이어티) 시선추적 난독증 진단 솔루션 개발

  ○ (피플스헬스) AI 문진 솔루션 개발

  ○ (세븐포인트원) AI치매진단ㆍVR인지개선 솔루션 개발

  ○ (고큐바테크놀로지) 혼합현실 기반 인지개선 솔루션 개발

  ○ (코코팡) 고령친화적 인지훈련 및 AI 서비스 개발

 

한편, 서울바이오허브는 이번 전시에서 글로벌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 및 K-뷰티 테스트 사업 등 올해 진행 예정인 신규 창업지원 사업을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 특히 스위스 바젤대학교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바젤 현지 엑셀러레이션 프로그램은 52()부터 31()까지 참가기업을 모집한다. 유럽 등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는 창업기업들이 해외 현지에서 프로그램 이수는 물론 세계적 기업 및 기관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어 창업기업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 문의 : 서울바이오허브TF센터 김지승 팀장 (02) 2200-3325


  •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