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타

home 알림마당 기관별 공지사항 기타

[공지사항] 2021년 상반기 공용연구장비 이용자 교육

[공지사항] 2021년 상반기 공용연구장비 이용자 교육 : 작성자, 카테고리, 등록일, 조회수, 출처,원문링크,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카테고리 기타
등록일 2021-03-30 조회수 2,972
출처 서울바이오허브
원문링크 https://www.seoulbiohub.kr/tree/hm/board/notice/list



<정기 교육 개요>
 접수기간 : 2021. 03. 22.(월) ~ 2021. 03. 28.(일) 7일간 (일부 연장 ~ 2021. 04. 04.(일))
○ 신청방법 서울바이오허브 연구인프라 통합관리시스템 (TREE)에 로그인 후 장비별 교육신청(중복선택 가능)
  - 서울바이오허브 연구시설/장비 이용을 위한 예약시스템(TREE)은 사전에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
○ 교육일정

  

 - 수강신청은 선착순으로 접수되며, 실습교육을 병행하므로 장비별로 소수 인원(장비별 수강 가능최대 인원 상이)만 수강 가능합니다.
 - 일부 장비의 경우 수강 신청 인원이 많을 경우 실습교육은 그룹을 나누어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수강신청 인원이 3명 미만인 교육은 폐강됩니다.
 - 수강신청 후 교육일 3일 전까지 취소하지 않고 교육 당일 불참 시, 관련 규정/지침에 따라 향후 장비 이용을 제한하오니 신중하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육에 대한 세부 내용 및 일정은 서울바이오허브 연구인프라 통합관리시스템 (TRE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시 교육 개요>
○ 교육소개: 저희 센터에서는 사용자 맞춤형 연구지원을 통해 하기 장비들에 대해 수시 교육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 교육형태: 처음 이용하시는 이용자분의 연구장비 이용시간에 맞추어 장비 담당자가 직접 교육을 진행합니다. (장비 이용법과 주의사항 등)
               개별장비에 따라 교육내용, 범위, 소요시간등은 상이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TREE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접수기간 : 상시
 
○ 신청방법 서울바이오허브 연구인프라 통합관리시스템 (TREE)에 로그인 후 장비별 교육신청
  - 서울바이오허브 연구시설/장비 이용을 위한 예약시스템(TREE)은 사전에 서울바이오허브 홈페이지 회원가입이 필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