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home 알림마당 기관별 지원사업 기타
2018 파나마 종합 박람회(EXPOCOMER 2018) 참가기업 모집 안내
작성자 | 관리자 | 카테고리 | 기타 |
---|---|---|---|
등록일 | 2017-12-05 | 조회수 | 4,041 |
출처 | 글로벌전시포털 | ||
원문링크 | http://www.gep.or.kr/support/notice-participation/2018-%ED%8C%8C%EB%82%98%EB%A7%88-%EC%A2%85%ED%95%A9-%EB%B0%95%EB%9E%8C%ED%9A%8C-expocomer-2018-%EC%B0%B8%EA%B0%80%EA%B8%B0%EC%97%85-%EB%AA%A8%EC%A7%91 | ||
접수마감일 | |||
첨부파일 |
2018 파나마 종합 박람회
(EXPOCOMER 2018) 참가기업 모집 안내
KOTRA는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와 공동수행으로 2018년 2월 28일부터 3월 3일까지 4일간 파나마에서 개최되는 "파나마 종합 박람회(EXPOCOMER)" 한국관 참가 업체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동 전시회는 중계무역지의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인근국 유력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는 중남미 최대 규모의 종합 전시회입니다. 이에 한국관 참가에 관심기업들의 많은 신청 바랍니다.
- 아 래 -
1. 전시회 개요
□ 명 칭 : 2018 파나마 종합박람회 (EXPOCOMER 2018)
□ 기 간 : 2018. 2. 28. (수) – 2018. 3. 3(토) (4일간) □ 개최규모 : 약 9,500s/m
□ 장 소 : 파나마시티, ATLAPA Convention Center
□ 주 최 : 파나마 상공회의소
□ 홈페이지 : www.expocomer.com
□ 성 격 : 중계무역지의 지리적 이점을 바탕으로 인근국 유력바이어들이 대거 참여하는 중남미 최대 규모의 종합 전시회
2. 한국관 참가개요
□ 모집업체 수 : 15개사 내외
□ 참가연혁 : 매년, 2018년 36회째 개최예정
□ 한국관 위치 : 162s/m
□ 전시품목 : 생활용품, 주방기기, 보건의료미용기기, 식음료, 자동차부품, 건축자재, 전력기자재 등
3. 참가신청 방법
□ 신청기간 : 2017.12.1(금) ~ 2017.12.12.(화)
□ 신청방법
- 글로벌 전시포탈 사이트(www.gep.or.kr)에서 인터넷으로 신청
* 전시포털 로그인(아이디가 없을 경우 KOTRA 회원가입 필요) → 해외전시 → [KOTRA지원 전시회 모집] 클릭 → [2018 파나마 종합 박람회] 선택 → [전시회 참가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서류
① 신청서 (인터넷 신청서 입력)
② 전시품목 상세서 (기본 제품 설명 인터넷 기재, 필요시 파일 첨부)
※ 파일 업로드(최대 50M까지 가능)
③ 사업자등록증 (파일로 첨부)
④ 참가 각서 (인터넷 신청 시 동의)
⑤ 참가신청금 입금증 사본 (추후 Fax 또는 E-mail 송부)
⑥ 각종 정부기관 인증서
※ 제출시 선정가점(정책반영)
- 전문무역상사(3), 환율변동보험가입기업(2), 내수기업(5), 고용창출우수기업(2), FTA컨설팅 이수기업(2), 원산지확인서 제3자 확인기업(2), 글로벌 전문후보기업(2), 우수 뿌리기업(2)
□ 최종 참가비(예상): 약 300만원/1부스(9㎡)
- 단, 참가비는 추후 변동가능
- 참가비는 2차에 걸쳐 납부
- 참가신청시 1차 납부(참가신청금), 선정 후 잔금 2차 납부
- 탈락업체는 신청금 환불, 선정 이후 참가 취소시 신청금은 환불불가
※ 참가신청비 입금 완료시점이 최종 신청 완료 시점임
□ 참가신청금 : 190만원
□ 신청금 입금계좌 : 우리 185-05-003690 (예금주 :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
4. 참가비 포함사항
① 부스임차료
② 부스장치비 : 한국관 기본제공범위 장치내역
- 조명, 기본벽체, 바닥카펫, 상호간판, 선반, 전시대, 상담용탁자 및 의자, 안내데스크 및 의자, 휴지통등
5. 한국관 지원사항
□ 상단의 참가비 포함사항 중 ①+② 항목 총액의 최대 40~50%이내에서 국고지원
- 부스참가비는 국고지원금을 반영하여 산출한 업체부담금임
□ 운송비 1부스당 1cbm한도 편도 운송 및 현지통관수속 지원
(서울 → 파나마 전시장까지 해상운송)
□ 부스임차, 장치, 운송, 전시참가서류 제출 등 전시참가 행정지원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업체 홍보
- 업체별 관심바이어 리스트 제공 및 바이어 1:1 상담주선
□ 전시기간 현장 지원 등
6. 모집완료 후 향후 일정
□ 모집완료 후 “해외전시회 참가기업 선정기준”에 의거 업체선정, 개별통보(선정후 참가 취소시 신청금 환불하지 않음)
□ 업무협의회 개최 : 참가업체 부스추첨 및 전시일정 안내
□ 참가비 확정 및 잔액납부
(납입기한 내 참가비 미납시 참가업체 선정이 취소되므로 납입기한 준수요망)
□ 바이어 발굴 및 상담지원, 현지 한국관 및 참가업체 홍보 등
□ 2017년 12월중 선정기업 대상 사전 설명회개최 (부스추첨 등 일정안내 공지)
□ 2018년 1월중 최종 참가비 납부
ㅇ 신청시 납부한 신청금을 제외한 잔액 납부
ㅇ 공지된 참가비는 국고지원을 제외한 참가업체 납부금액임
7. 업체 부담 경비
□ 출장자 여행경비 및 체재비
□ 운송비 지원기준 추가 운송비, 전시품 통관시 발생하는 관세, 전시품 반송 비용(1부스 1cbm 추가시 부담)
□ 부스 기본적제공외 추가 장치비용 등은 개별부담
□ 현지 통역원채용시 통역비(현장에서 마지막날 통역원에게 직접 지불)
8. 문의처
□ 인천경제산업정보테크노파크 수출지원센터 이상은주임 (selee@ibitp.or.kr)
TEL 032-260-0634 Fax : 032-260-0891
□ KOTRA 본사 전략전시팀 김건해 사원/ 이재은 과장 (shaojae@kotra.or.kr)
TEL 02-3460-7296, 7274 Fax : 02-3460-7918
□ KOTRA 파나마무역관 김현진 과장 (hjinkim@kotra.or.kr)
TEL +507-264-8105(102) Fax : +507-214-9717 . <끝>
※원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