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및 세미나
home > 소식> 행사 및 세미나
- 글자크기
[종료] [2020년 - 1기] 의약품 마케팅전략 기본과정(연 1회 개설)
작성자 | 관리자 | ||
---|---|---|---|
작성일 | 2020-10-22 | 조회수 | 1,388 |
출처 |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 ||
원문 | https://hie.kohi.or.kr/course/active/list.do?srchCategory=52 | ||
시작일 | 2020-10-13 | 종료일 | 2020-11-03 |
첨부파일 |
과정소개
본 과정은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으로 제약산업의 핵심 인재 및 재직자 역량강화를 통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합니다.
▶교육내용
-의약품 마케팅1(국내 의약품시장 환경분석/ 의약품시장 세분화)
-의약품 마케팅2(의약품 마케팅 구성요소와 역할/의약품마케팅 전략수립)
▶교육방법: zoom 원격 라이브수업 *출결관리는 HRD-NET QR코드로 입실퇴실시 인증 필수이며, 추가적으로 교과목이 바뀔때마다 진행할 수 있음
▶교육방법: ★중요★ 실시간 원격(zoom프로그램 활용)
▶교육대상 : 의약품 QC시험관리 관련 재직자 또는 수강 희망자
▶교육일시 : 2020.11.10(화)~11(수), 09:00~18:00 (2일, 16H)
▶자체부담금 : 51,390원
* 고용보험기금 지원사업으로 고용보험 납부자에 한합니다.(비대상자 개별문의)
* 2019년부터 고용노동부 및 한국산업인력공단 컨소시엄 사업 규정 변경으로 대규모 기업 소속의 교육생(제조 500명 이상) 및 청강생은 일부 자체 부담금(교육비의 20%)이 발생됩니다.
* 우선지원기업분들도 결제창이 뜰수 있으나 결제 되지 않습니다(결제금액 0원).
▶교육문의 : 보건산업교육본부 박은영 대리(02-3299-1430 / ppong32@kohi.or.kr)
과정목표
수료기준
데이터가 없습니다
교육형태 | 집합(원격) | ||
---|---|---|---|
교육대상 | 고용보험료납부재직자 | ||
과정분류 | 제약 > 마케팅·해외진출 | ||
과정구분 | 기본 | ||
수강신청 기간 | 2020-10-13 ~ 2020-11-03 | ||
학습기간 | 2020-11-10 ~ 2020-11-11 | 강/교육시간 | - /16시간 |
교육비 | 교육비면제(국비지원) | ||
컨소시엄 과정 (고용보험료납부재직자) 기업 규모별 수강료 | |||
대규모* | 51,390원 | 우선지원 * | |
제출서류 | |||
다운로드 |
의약품 마케팅전략 기본과정 안내문.pdf [723.8 KB] |
||
교육장소 | 해당사항없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