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행사 및 세미나

home > 소식> 행사 및 세미나

글자크기

[종료] [2020년 - 1기] 의약품 마케팅전략 기본과정(연 1회 개설)

[2020년 - 1기] 의약품 마케팅전략 기본과정(연 1회 개설)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출처,원문,시작일,종료일,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0-22 조회수 1,388
출처 한국보건복지인력개발원
원문 https://hie.kohi.or.kr/course/active/list.do?srchCategory=52
시작일 2020-10-13 종료일 2020-11-03
첨부파일

과정소개

본 과정은 국가인적자원개발 컨소시엄사업으로 제약산업의 핵심 인재 및 재직자 역량강화를 통한 전문인력을 양성하고자 합니다.

 

교육내용

-의약품 마케팅1(국내 의약품시장 환경분석/ 의약품시장 세분화)

-의약품 마케팅2(의약품 마케팅 구성요소와 역할/의약품마케팅 전략수립)

    


교육방법: zoom 원격 라이브수업 *출결관리는 HRD-NET QR코드로 입실퇴실시 인증 필수이며, 추가적으로 교과목이 바뀔때마다 진행할 수 있음

 

교육방법: 중요★ 실시간 원격(zoom프로그램 활용)

 

교육대상 : 의약품 QC시험관리 관련 재직자 또는 수강 희망자

 

교육일시 : 2020.11.10(화)~11(수), 09:00~18:00 (2, 16H)

 

자체부담금 : 51,390

 

* 고용보험기금 지원사업으로 고용보험 납부자에 한합니다.(비대상자 개별문의)

* 2019년부터 고용노동부 및 한국산업인력공단 컨소시엄 사업 규정 변경으로 대규모 기업 소속의 교육생(제조 500명 이상) 및 청강생은 일부 자체 부담금(교육비의 20%)이 발생됩니다.

* 우선지원기업분들도 결제창이 뜰수 있으나 결제 되지 않습니다(결제금액 0).

 

교육문의 : 보건산업교육본부 박은영 대리(02-3299-1430 / ppong32@kohi.or.kr)


과정목표


수료기준

데이터가 없습니다

팀 프로젝트 정보
교육형태 집합(원격)
교육대상 고용보험료납부재직자
과정분류 제약 > 마케팅·해외진출
과정구분 기본
수강신청 기간 2020-10-13 ~ 2020-11-03
학습기간 2020-11-10 ~ 2020-11-11 강/교육시간 - /16시간
교육비 교육비면제(국비지원)
컨소시엄 과정 (고용보험료납부재직자) 기업 규모별 수강료
대규모* 51,390원 우선지원 *
제출서류
다운로드
교육장소 해당사항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