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님

  • HOME
  • 산업정보
  • 우수제품
  • 사용성평가
  • 자료실
  • 알림
  • 소개
  • 로그인
  •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 My KHIDI
  • 회원가입

KHIDI 한국보건산업진흥원

MY KHIDI
  • 산업정보
  • 우수제품
  • 사용성평가
  • 자료실
  • 알림
  • 소개
  • 최신발간물
  • 연구보고서
  • 고령친화 이슈&칼럼
  • 정책포럼/세미나
  • 법령/서식자료

[자료]제품설명서 중 품질보증 및 AS 처리방법 작성 시 유의사항

담당자 :관리자

2010. 07. 14

제품설명서 중 품질보증 및 AS 처리방법 작성 시 유의 사항


1. 품질보증서 작성 시 유의사항
 - 품질보증기간, 수리․교환․환급 등 보상방법, 그 밖의 품질보증에 관한 사항을 정확히 기재
 - 제품의 부품 교환에 있어 유상과 무상으로 구분되는 부품이 있을 시 반드시 명기
        예) 지팡이 밑 고무캡은 품질보증기간내에는 무상(혹은 유상)제공
 -  물품 등에 따른 불만이나 소비자피해가 있는 경우의 처리기구 
        (주소 및 전화번호를 포함한다) 및 처리방법

2.  품질보증기간 및 수리․교환․환급 기간 반드시 명기
 - 품질보증기간 1년
 - 품질보증기간 동안의 수리․교환․환급에 드는 비용은 사업자가 부담

※ 소비자기본법 시행령 제8조(소비자분쟁해결기준) 제2항 소비자분쟁해결기준 참조

  • HWP파일 소비자기본법 및 시행령.hwp(32KB)내려받기

공유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카카오톡
  • 밴드
  • 구글+
  • Mail
  • SMS

sns 팝업창 닫기


    • PC버전
    • 로그인
    • 찾아오시는 길
    • 개인정보처리방침
    • 홈페이지 인증현황
    • 맨위로

    Copyright ⓒ 2015 KHIDI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