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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보도시작시간,보도시작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5-04 조회수 6,984

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

고객만족 혁신위원회 및 본부별 고객만족TF 신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을 개최하였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5월 2일(월) 「新 고객서비스 헌장」을 선포하고,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만족’ 경영 행보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진흥원 전 임직원은 헌장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견 경청, 고객중심의 환경조성, 신속・정확・공정・투명한 업무처리, 고객 불편사항 적극 개선 및 재발방지, 보건산업 전문성 제고 등 고객을 향한 다섯 가지의 약속을 다짐하였다.

  

한편, 진흥원은「新 고객서비스 헌장」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원장이 주재하고 주요 간부가 참여하는 ‘고객만족 혁신위원회’와 각 사업본부장이 직접 고객 서비스를 관리하는 ‘고객만족TF'를 신설하였다.

  

‘고객만족 혁신위원회’는 기관 차원의 고객만족 경영전략을 수립하고, ‘고객만족TF'의 서비스 개선 추진현황을 점검하며, 고객 의견조사를 통해 월・연간 고객만족 우수 직원을 선정하여 포상할 예정이다.

  

'고객만족TF'는 사업본부장이 각 부서의 ‘고객만족 리더’와 함께 사업별 고객관리를 총괄 관리하는 팀으로서, 각 사업에 특화된 고객만족 사업전략 수립, 고객의견(VOC) 분석, 고객 수요조사・간담회・면담 등 구체적 고객만족 제고활동을 주도하게 된다.

  

이영찬 원장은 “고객만족 혁신위원회 및 고객만족TF를 기반으로 전 직원의 고객가치 중심 마인드 함양을 통해 현장 중심의 고객만족 관리를 실천해나갈 것이며, 고객만족 내재화를 조직성과 관리의 핵심요소로서 공고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문의 : 진흥원 평가관리팀 정진용 연구원 ☎(043)713-8246

  

  

  


 한국보건산업진흥원 新 고객서비스 헌장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고객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여기고 고객으로부터 주어진 공공기관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하여, 보건산업의 국제 경쟁력을 높이고 국민보건 향상에 이바지하는
                                 보건산업의 미래가치를 창출하는 산업진흥 전문기관으로 거듭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선언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에게 필요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공공서비스 이용편익을 위해
고객지향적인 환경 조성에 힘쓰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항상 책임감을 가지고 고객 민원을 우선시하여
신속, 정확, 공정, 투명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불편사항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적극 반영하여 개선하고 재발방지에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끊임없는 자기계발과 성찰을 통해
보건산업 최고의 전문가가 되겠습니다.

   

  

2016년 5월 2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임직원 일동

  

  

한국보건산업진흥원 CS리더 임명 및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선서 사진

  

한국보건산업진흥원 CS리더 임명 및 新 고객서비스 헌장 선포식 기념 단체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