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home 알림마당 공지사항

글자크기

제6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개최안내

제6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개최안내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5-07-14 조회수 15,812
첨부파일

제6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개최안내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오는 7월 23일(목), "특화상품개발전략을 통한 한의약 해외환자유치 활성화 방안"이라는 주제로 '제6회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 정책포럼' 을 개최합니다.

 

특화프로그램 개발은 한의약 분야 외국인환자 유치를 위한 핵심 사업으로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한의약 특화프로그램 개발 지원 사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더불어 각 의료기관의 대표 상품 개발을 격려하고 있습니다. 본 정책포럼에서는 해외환자 유치를 위해 현재 운영되고 있는 특화프로그램, 특화프로그램 개발전략, 노하우 등 다양하고 실질적으로 현업 관계자분들께서 공감할 수 있는 내용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또한 한의약 글로벌헬스케어의 성장과 지원을 위한 정책개발 및 지원을 위해 많은 관계자분들의 의견을 수렴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활발한 논의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립니다.

본 포럼의 참가를 희망하는 기관은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신 후,

 

7월 22일(수)까지 참가신청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ㅇ일시: 2015년 7월 23일(목) 15:00~17:30

 

ㅇ장소: 대한상공회의소 지하2층 소회의실2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소재)

 

ㅇ참가: 한의약 분야 및 해외환자 유치사업에 관심 있는 분 (참가비 무료)

 

ㅇ발표자
- 단국대학교 이정만 교수
- 청심국제병원 알렉산더 팀장
  - 이문원한의원 이문원 원장

 

ㅇ참가신청 및 문의: 해외환자유치지원실 정은영 043)713-8433, youngkorea06@khidi.or.kr
  * 참가신청시 성명, 기관/업체명, 직위/직책, 연락처, E-mail 기재 요망

  * 주차장이 협소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주차비 지원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