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

home >알림>공지사항>센터공지

센터공지

[세미나]고령친화기업 유럽시장 진출안 세미나 안내(10월 25일(화), 21시)

[세미나]고령친화기업 유럽시장 진출안 세미나 안내(10월 25일(화), 21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0-24 조회수 1,322
첨부파일

 <초대의 글>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서는 "2022년 국제제론테크놀로지 세계대회 & 대구액티브시니어전시회"와 연계하여, '한국의 고령친화기업 유럽시장 진출방안'이라는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해외시장으로 판로를 확보하고, 특히 유럽시장에 진입을 위한 노하우를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될것입니다.


 또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에서는 고령친화산업 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해외진출을 위한 국내외 전시회 참가 및 홍보, 온오프라인 수출상담회를 비롯하여, 인증 및 인허가 획득을 위한 많은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세계 인구 고령화에 대응하기 위해 고령친화산업 관련 기업 여러분의 사업화를 지원해드리기 위해 금번 세미나를 기획하였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번 세미나에는 독일 및 유럽시장 진출 전문가인 '조나스 알버트' (Fbeta Gmbh, 수석컨설턴트)를 초청하여, 독일 시장 진출의 필수 절차인 공보험 등록 절차와 유럽시장 진출 전략 방안들에 대한 강연을 준비하였습니다. 조나드 알버트는 디지털헬스 분야의 혁신 전문가로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다년간의 경험으로 독일 및 유럽의 시장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에서는 앞으로도 고령친화산업을 육성하고, 기업 혁신성장을 이끌어 낼 수 있도록 기회의 장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고령자의 건강한 삶과 미래 초고령사회를 미리 준비하는 기업 대표님과 담당자, 관련 분야의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고령친화산업지원센터        


※ 아래 주소로 클릭하시면 줌으로 연결됩니다.

 https://us06web.zoom.us/j/86883332896?pwd=S29RbXRXU3pFMXE3UlNhYzBCQ2VKdz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