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등록일 | 조회수 | 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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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4 |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평가 및 제품화 전략 | 2004-06-29 | 3,899 | |
113 | 시장과 경제성 관점에서의 신약개발 | 2004-06-29 | 3,329 | |
112 | 의료기기 임상시험의 기반구축 방안 | 2004-06-29 | 3,385 | |
111 | 건강기능식품의 GMP제도 확립방안 | 2004-06-29 | 3,610 | |
110 | 국산 브랜드의 해외시장 진출 전략 | 2004-06-29 | 3,687 | |
109 | 화장품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한 상품디자인 전략 | 2004-06-29 | 3,738 | |
108 | 국내 식품위해인자 관리체계에서의 RAS 접근방향 | 2004-06-28 | 3,478 | |
107 | Risk Communication System 구축 방안 | 2004-06-28 | 3,633 | |
106 | 약물유전체학, 신약개발과 맞춤약물요법에의 활용 | 2004-06-28 | 3,797 | |
105 | 제조물책임법의 개요 및 이해 | 2004-06-28 | 3,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