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One-stop Service Center for Medical Device Industry

공지사항

home 의료기기산업지원실 공지사항 공지사항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 기관 모집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 기관 모집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6-06-09 조회수 6,421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 참여 기관 모집
진흥원, 오는 6월 27일(월)까지 오후 2시까지 접수 …
해외발주 프로젝트와 단독 또는 해외 파트너 공동 추진 프로젝트 2개분야로 구분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이영찬, 이하 진흥원)은 오는 6월 27일(월)까지 2016년도 ‘제2차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에 참여할 기관을 모집한다.
 
○ 이번 지원사업은 의료기관 또는 의료기관 컨소시엄이 추진하는 해외 발주 프로젝트(국제경쟁입찰 등)와 단독 진출 또는 해외 파트너와 공동으로 추진하는 프로젝트의 2가지 분야로 구분하여 계획서 접수한 후, 서류심사 및 발표평가를 통하여 지원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다.
 
○ 프로젝트별로 최대 1억원의 국고보조금을 지원하는 이번 지원사업에는 오는 6월 27일(월) 오후 2시까지 진흥원 의료기관 해외진출 홈페이지(www.kohes.or.kr)를 통하여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 의료 해외진출 프로젝트 지원사업은 한국형 의료시스템 해외진출의 사업적 역량을 강화하고, 다양한 진출 모델 육성‧지원을 통한 해외진출 성공사례 창출은 물론, 후발 해외진출 의료기관 등에게 진출 정보와 성공 및 실패사례 등 다양한 경험 정보를 공유 및 활용하기 위함이다.
 
○ 한편, 1차 지원사업에서는 9개 프로젝트가 선정된 바 있다. 지난 5월 협약 체결이 완료되어 사업이 추진되고 있으며, 총 4억 3,000만원의 국고보조금이 지원된다. 고신대학교 복음병원, 명지의료재단 명지병원, 비앤빛 강남밝은세상안과, 소피아여성의원, 영훈의료재단 대전선병원, 우리들홀딩스㈜, 좋은문화병원, ㈜아이디헬스케어그룹 등 9개 기관이 선정되어 사업을 추진중에 있다.
 
○ 2015년까지 본 지원사업을 통해 추진된 모든 프로젝트의 결과보고서들은 진흥원 ‘의료기관 해외진출 홈페이지(www.kohes.or.kr)’에서 누구나 열람할 수 있다.
 
 
※ 문의 : 진흥원 진출기반팀 최철환 연구원 ☎ (043)713-8749







※원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