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진출’ 전략 수립, 이렇게

진흥원, 오는 6월 28일(목) 페럼타워서 제4회 보건산업정책포럼 개최


□ 건강기능식품기업의 해외진출과  관련해 궁금한 문제들에 대해 속시원한 해결방안을 모색할 수 있는 포럼이 개최된다.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고경화, 이하 진흥원)은 오는 6월 28(목) 오후 2시부터 페럼타워(서울, 2호선 을지로입구역) 3층 페럼홀에서 건강기능식품 해외진출에 필요한 지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글로벌 시장진출 전략'이라는 주제로 포럼을 개최한다.


 ○ 이번 포럼에는 △건강기능식품 최근 국내외 시장 및 개발 동향 (GCI코리아 김선호 대표) △건강기능식품 해외진출 마케팅전략(렉스진바이오텍 정재철 이사) △주요국 수출입절차와 실무(비이모인터내셔널 강진모 대표) △건강기능식품 해외진출 사례(내츄럴엔도텍 배상윤 본부장) 등의 주제발표가 계획되어 있다.


 ○ 진흥원 식품산업정책팀 이중근 팀장은  “최근 건강기능식품산업계의 새로운 현안이 되고 있는 해외진출에 대해 분야별 전문가의 자세한 설명과 함께 사례 제시를 통하여 건강기능식품 산업 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이번 포럼은 건강기능식품 해외시장 진출에 관심이 있는 국내 건강기능식품 제조?유통?판매업체 실무자나 관련 연구자는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으며, 100명까지 선착순으로 접수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6월 25일(월)까지 이메일(moonjs@khidi.or.kr) 또는 팩스(043-713-8483)로 신청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흥원 홈페이지(www.khidi.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의 : 식품산업정책팀 문주석 수석연구원☎ (043)713-8483

 ※ 첨부 : 제4회 보건산업정책포럼 계획(안)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