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력기관소개

특허법인IPS

  •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23길 14 5층
  • 대표번호 02 597 9226

IPS의 서비스는 IP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창출하고 보호하는 데 특화되어 있다.
단순 출원 뿐만 아니라 고객의 아이디어와 기술이 글로벌 시장에서 독점 가능하도록 강한 특허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관련 기술 및 경쟁사 특허, IP분쟁 등의 리스크 관리까지 고객의 비즈니스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한 체계적인 업무를 수행한다.


특허 및 상표출원

- 특허법인 IPS의 특허 및 상표 전문가들은 기술분야 별, 기업규모 별로 다양한 업무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과정을 통해 출원을 진행한다.


IP컨설팅

-특허법인 IPS는 기업의 전 주기에 있어 각 단계별로 필요한 IP전략을 구축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글로벌 경쟁력을 보유한 특허를 만들기 위해 깊이 있고 세분화 된 IP 컨설팅 과정을 진행하고 있으며, 실질적으로 고객의 사업에 도움이 되는 특허를 만든다.


심판 및 소송

- 특허법인 IPS는 다수의 국내/외 분쟁 처리 경험과 높은 승소율을 가진 전문가들과 함께하며 언제나 고객의 IP관련 심판 및 소송 문제를 원활히 해결한다.


IP 교육

- 실무 담당자들의 IP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돕기 위해 실무 및 강의 경력이 많은 IP 전문가들이 개념과 사례, 동향 분석 등을 주제로 쉽고 알찬 강의를 제공한다.


IP 아웃소싱

- IP 기반의 R&D 방향 설정 및 제안, IP 리스크 관리, 관련 기술 및 경쟁사 특허에 대한 지속적인 모니터링 등 특허 출원 이후에도 기업의 상황에 맞는 IP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술사업화 / 기술거래

- 사업화전문회사이자 기술거래기관인 특허법인 IPS는 기업의 기술발굴 지원 및 사업화 상담부터 컨설팅, 투자까지 복합접인 서비스를 지원하며, 기술이전, 유통 활성화에도 적극적인 도움을 제공한다.




조회된 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