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협력기관소개

(주)메디헬프라인

  • 주소 서울시 중구 퇴계로 131 신일빌딩 1014호
  • 대표번호 02 6966 4100

㈜메디헬프라인은 신약개발 전주시 컨설팅(비임상, CMC, 임상)부터 인허가(IND/NDA), 임상 1~4, PV, 임상데이터관리통계분석, PMS, HIRA 등재 및 KGMP 인증 업무까지 수행 가능한 Full-service CRO로 Real Total Package Service를 제공합니다.

국내 최초 인허가 컨설팅 기반 Full-service CRO로서 1998 2월 설립 이래 24년 동안 정부정책연구 참여는 물론 연평균 80여건 이상의 인허가 컨설팅 프로젝트를 수행했으며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데이터 베이스 및 규제 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통하여 국내외 제약사 및 벤처기업들의 개발 제품에 맞춘 전략적 컨설팅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메디헬프라인은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을 통해 최고의 임상시험 전문가들과 함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OUR MISSION

㈜메디헬프라인은 전문 지식과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임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의료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신속한 개발 및 제품 등록으로 고객의 성공에 이바지 하는 최고의 파트너가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OUR VISION

㈜메디헬프라인은 헬스케어 가치를 실현하는 CRO입니다. Real Total Package Service를 추구하고자 1998년 인허가 전문 컨설팅 기관으로 시작하여 현재 full-service CRO로 거듭났으며 더 나아가 NRDO를 편성하여 신약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지속적인 혁신성장으로 고객이 이루고자 하는 목표에 함께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합니다.

 

Ultimate Partner from Development 새 market Approval for Your Product

연평균 80여건 이상의 인허가 컨설팅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바탕으로 축적된 데이터베이스 및 규제기관과의 커뮤니케이션 노하우를 통하여 국내외 제약사 및 벤처기업들의 개발 단계 및 제품에 맞춘 전주기 개발 전략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Not Only Pre-NDA Studies(Phase ~) But also Follow-ups for Post-NDA Activities

㈜메디헬프라인은 Pre-NDA는 물론 PMS, NIS, PASS 등의 사후관리를 위한 Post-NDA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며 최고 수준의 품질안전성효능 연구를 보장하기 위해 사전 관리 등 포괄적인 과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조회된 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