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기술등록·검색

home >기술등록·검색>추천기술검색

추천기술검색

살균수 제조 장치, 살균수 분무 장치 및 이에 사용되는 소금 캡슐APPARATUS FOR MANUFACTURING STERILIZED WATER, SPRAYING APPARATUS THEREOF, AND CAPSULE CONTAINING SAL

  • 분야의료기기
  • 거래유형특허지원 
  • 업체-
왼쪽으로 이동
오른쪽으로 이동

기술개요

HOCl은 인체점막과 피부에 안전하면서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에 항균력을 가지는 물질이나 그 불안정성으로 인하여 여지껏 HOCl이 의료용으로 이용된 적이 없었다. 그러나 한국돌기는 염수를 저전압, 저전류로 전기분해하여 세계최초로 HOCl을 원하는 농도로 생성해내는 기술에 성공하여 HOCl의 의료용 이용을 가능하게 하였다.

기술특징

셀리시드는 상수에 약전소금을 용해한 0.9% 생리식염수를 32초간 전기분해하여 약 3.5ppm의Free chlorine용액을 생성하여 그 살균력(박테리아, 곰팡이 및 바이러스)으로 점막 및 피부의 감염질환을 치료하는 휴대용 제품이다. 셀리시드를 이용하여 염수를 전기분해시 미세한 염소가스 bubble이 발생하는데 이 염소가스가 물에 용해되면서 free chlorine이 된다. 셀리시드는 사용하는 상수의 pH가 거의 변화되지 않기 때문에 free chlorine 성분 중 중성이나 약산성에서 우월적으로 존재하는 차아염소산(HOCl)의 살균력을 의료용으로 이용가능하게 한 최초의 제품이다. 또한 셀리시드 용액의 free chlorine 농도는 WHO에서 먹는물과 수영장물에 허용하는 최대농도인 5ppm 이하로 인체의 점막에도 안전하다. 셀리시드는 인체의 점막에 사용할 수 있는 최초의 항바이러스 제품이자 박테리아 및 곰팡이에 모두 항균력을 나타내는 제품이다.

문의처

문의처 - 회사명, 담당자, 전화번호, 팩스번호, 이메일 정보 제공
회사명 한국보건산업진흥원 담당자 김대현
전화번호 043-713-8840 팩스번호 043-713-8908
이메일 technomart@khidi.or.kr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