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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일정안내

home 교육일정안내 교육신청절차

교육신청절차

 
step1
교육신청
step2
서류송부
step3
승인
step4
승인확인,온라인 송금

교육신청

16시간 이상의 위탁 교육과정과 16시간 이하의 일반 교육과정으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으며, 신청 후 승인되어야만 수강이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위탁 교육과정

  • 온라인 신청서류 작성(양식은 교육홈페이지 내 수재)
  • 본 과정은 노동부로부터 직업능력개발교육훈련과정으로 지정되어 교육비 일부를 지원 받을 수 있는 과정입니다.

    * 단, 고용보험미가입자와 일반신청자(공무원, 교수 등)은 교육비지원이 되지 않습니다

  • 교육신청 접수 신청완료 후 화면상의 교육신청서(위탁계약서 포함) 1부를 인쇄하여 대표자직인을 날인하여 일자리기획팀으로 Fax (043-713-8909) 송부

일반 교육과정

  • 신청서류 작성(양식은 교육홈페이지내 수재)
  •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경우 자동적으로 접수됩니다.

교육승인

  • 선착순으로 승인되며 정원제한이 있어 마감될 수 있습니다.
  • 승인되는 경우 신청자에게 “승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 홈페이지 상단「교육신청확인」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교육비 입금

일반신청자

  • “승인” 확인 후 입금하시고, 교육개시 3일전 16:30까지 송금하시기 바랍니다. 3일전까지 송금하시지 않았을 경우, 취소자로 간주하게 되니 미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위탁교육과정 신청시 고용보험가입자는 반드시 회사명이나, 대표자명으로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계산서 발행은 교육 해당일로 발행됩니다 (단, 입금하신 날짜로 계산서 발행을 원하실 경우 임금 당일 연락(043-713-8316, 8324)을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계좌

우리은행 047-324390-13-102 (예금주 : 한국보건산업진흥원장)

입금확인

입금확인 여부는 입금하신 그 다음 날부터 확인 가능하며, 교육 신청시 등록한 이메일과 상단의 “교육신청확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수정/취소

  • 교육개시 3일전까지 상단의「교육신청확인」란에서 수정/취소 후 유선 통보바랍니다.

    ※ 유선으로 통보하지 않을 경우 비승인으로 자동처리되며, 교육참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드시 수정/취소 후 유선으로 통보바랍니다.

환불

  • 교육비를 기 입금한 신청자가 교육 시작전에 취소를 하실 경우, 신청하신 교육 종료 후 일주일 이후(7일~9일) 전액 환불됩니다.
  • 교육비를 기입금한 신청자가 교육 당일 이후 취소를 하는 경우 교육비 일부를 공제한 후 80%를 환불하여 드립니다.
  • 교육비를 환불받고자 하는 경우 환불 받을 통장사본 1부를 FAX(043-713-8909)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받을 통장은 입금한 통장과 동일통장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수료기준

  • 교육훈련시간의 80%이상을 출석한 교육훈련생에 한하며, 허위·대리출석으로 인한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일부 교육과정의 경우(HACCP팀장과정, GMP품질관리인 과정)은 필기평가를 통하여 일정점수를 획득한 경우 수료증을 교부합니다.

주차

진흥원의 본원은 주차공간이 부족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일자리기획팀
  • TEL : 043-713-8316 , FAX : 043-713-8909
  • 이메일 : khidiedu@khidi.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