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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진흥원소개 CS경영 CS경영체계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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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전

고객의 가치실현 : 사업컨텐츠 품질향상 등으로 고객에게 가치있는 서비스 제공 +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최고의 성공파트너를 CS경영의 지향점으로 설정 + 최고의 성공파트너 : 고객서비스에 대한 수동적 자세에서 능동적자세로 전환

목표

  • 단기 목표 : 프로세스 중심의 CS경영체계 혁신으로 재도약 성장 기반 강화
  • 중장기 목표 : CS 경영의 고도화를 통해 고객가치 실현 극대화

추진전략 : 3POWER UP 전략

  • Process-UP
    • CS핵심 구성요소 벤치마킹, SWOT 분석 등의 대내외 환경 분석을 통합
    • CS경영 프로세스 혁신
    • CS 경영활동 및 프로세스 평가를 통한 피드백 강화
  • People-UP
    • 이행표준 개선 및 서비스 품질 관리로 서비스 표준화 구축
    • CS 역량 제고 교육강화를 통해 전직원의 CS마인드 함양
  • Service-UP
    • 사업 컨텐츠 및 전달 품질 향상을 통해 서비스 품질의 고급화
    • 고객의 Needs(VOC)를 반영한 사업 개선으로 고객서비스 극대화

KHIDI CS 인재상

KHIDI CS 인재상 : 전문인 - 고객이 원하는 바를 선도하는 보건산업분야 전문인, 창의인 -  창의적 태도로 고객의 Needs를 선도하는 창의인, 감동인 - 고객의 입장에서 고객을 감동시키는 감동인

SERVICE IDENTITY

TCE Service(Through the Customers’ Eyes, 고객관점 서비스)

고객의 성공파트너가 되기 위해서 항상 고객의 관점에서 바라보고, 고객의 관점에서 서비스를 실천하자는 “고객관점 서비스”를 표현

서비스 업무 유형

연구 수행 서비스

정부(보건복지가족부, 식약청 등)나 민간으로부터 의뢰받은 정책연구를 수행하는 서비스

연구 지원 서비스

보건의료기술 수준 향상을 위해 대학·연구소, 산업체 등의 우수한 연구자에게 보건복지가족부 R&D 연구비를 지원해 주는 서비스

교육/훈련 서비스

보건산업분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교육훈련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