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T

home >NET>NET 인증마크>NET 인증실적

NET 인증실적

암검진 체외진단 다지표 검사

암검진 체외진단 다지표 검사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업체명,인증기간,인증기간,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4-24 조회수 7,459
업체명 (주)바이오인프라
인증기간 2015-02-06 ~ 2018-02-05
첨부파일





회사명 :
(주)바이오인프라

회사소개 :

바이오인프라는 연국내 바이오시장을 선점하고 국제경쟁력을 확보하기 위해, 국내외 우수한 박사급 연구진의 연구 노하우를 결집하여 바이오산업에 인프라를 구축하고자 탄생하였습니다.

오늘날 생명과학의 발전은 유전자 조작기술, 클론기술, 게놈해석 등 신기술을 계속적으로 등장시키면서 마침내 2001년 2월 발표된 인간게놈프로젝트의 결과는 헌상의 이해와 각종 질병 치료의 혁신에 새로운 장을 연 것으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능 해석이 반드시 뒤따라야만 합니다. 이 사실은 실제 생명 현상을 일으키는 단백질에 대한 정보와 지식의 통합이 이루어지는 이른바 포스트게놈 시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도 바이오 기술과 새로운 산업발전은 동시에 생명존엄, 생명문화 측면에서 생명윤리의 재해석과 새로운 명제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바이오인프라는 여러 질환군의 프로테움을 분석하고 얻어지는 생물정보의 데이터베이스화 및 바이오인포메딕스를 활용한 유용한 정보의 도출을 통해 생명현상의 이해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NET인증기술소개 : 암검진 체외진단 다지표 검사

기술 특징

1.  세계최초 6개 암의 위험도를 인덱스(INDEX)화 한 정량 검사

2. 혈액검사(종양표지자검사)를 통해 검진하는 방법은 단일 표지자의 결과수치에 의존하여 암 검출률이 만족스럽지 못함(30~40% 검출률)

3. (주)바이오인프라는 다수의 암 관련 생체표지자들(Biomarkers)을 통계알고리즘으로 분석하는 ‘체외진단다지표검사(VDMIA)'로 기존혈액검사 대비 암 검진 정확도를 2배 이상 높인 검사법을 개발

 

연락처
Tel : 02-3668-7941
FAX : 02-3673-0609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연건동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삼성 암연구동
홈페이지 : www.bio-inf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