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T

home >NET>NET 인증마크>NET 인증실적

NET 인증실적

촉매를 이용한 로페라마이드 옥사이드의 합성 기술

촉매를 이용한 로페라마이드 옥사이드의 합성 기술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업체명,인증기간,인증기간,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04-04 조회수 6,835
업체명 (주)엔지켐생명과학
인증기간 2011-06-20 ~ 2012-06-19
첨부파일

회사명 : (주)엔지켐생명과학

회사소개 : (주)엔지켐생명과학은 21세기 생명공학의 시대를 주도적으로 이끌어 가기 위하여 생명공학 및 정밀화학의 기술을 기반으로 탄생된 벤처기업으로 우수한 품질의 원료의약품과 난치성 질환을 치료할 수 있는 신약개발을 주로 추진하고 있는 생명과학 기업입니다.

NET인증기술소개 : 촉매를 이용한 로페라마이드옥사이드의 합성기술

기술 특징
1.세계적으로 첫 번째 제네릭 합성 성공
오리지널사 외에 전 세계적으로 로페라마이드옥사이드를 처음으로 합성하였습니다.

2. 신규한 제조방법의 개발
유기금속촉매를 이용하여 새로운 산화반응의 제조방법을 개발함으로써 로페라마미드옥사이드를 제조할 때 짧은 시간 내에 합성을 가능하게 하는 온화한 반응 조건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로페라마이드옥사이드의 신규한 물질인 로페라마이드옥사이드 용매화물의 합성에 성공하고, 이 용매화물을 이용하여 약제학적으로 허용 가능한 수화물형태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는 신규 정제공정을 개발하여 제조방법에 관한 특허를 등록하여 독점적인 제조기술을 확보하였습니다.

3. 우수한 경쟁력 확보
특허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순도의 로페라마이드옥사이드가 상업적인 대량생산이 가능하게 됨으로써 품질과 가격에서 우수한 경쟁력을 갖춘 제품을 첫 번째로 제네릭 시장에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연락처
Tel : 042-864-2845
Fax : 042-864-2844
주소 :대전광역시 유성구 구성동 373-1 KAIST 신기술창업관 7106호
홈페이지 : http://www.enzych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