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T

home >NET>NET 인증마크>NET 인증실적

NET 인증실적

니코틴의 신속 분해배출에 의한 금연유도제품 개발 기술

니코틴의 신속 분해배출에 의한 금연유도제품 개발 기술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업체명,인증기간,인증기간,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7-27 조회수 8,605
업체명 (주) 노스모
인증기간 2010-01-16 ~ 2013-01-15
첨부파일

회사명 : (주) 노스모

회사소개 :
2002년 5월에 설립된 (주) 노스모는 금연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연구, 개발, 생산하기 위하여 산학협동으로 개발된 기술을 기반으로 설립된 기업입니다.
(주)노스모의 목표는 금연하는데 있어 가장 효과적이고 안전한 해결책을 마련하여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하도록 하는데 있습니다.

NET인증기술소개 : 니코틴의 신속 분해배출에 의한 금연유도제품 개발 기술

“니코틴의 신속 분해배출에 의한 금연유도제품 개발 기술”의 특징
1. 니코틴 제거 기능 - 본 기술에 사용된 한약재 추출 주성분은 니코틴 대사관련 효소의 활성을 촉진하여 코티닌으로의 분해대사를 촉진시키며 이뇨작용을 도와 분해 대사물을 체외로 신속히 제거시킨다.
2. 금단 현상 억제 기능 - 본 기술은 체내 니코틴 센서의 니코틴 변화에 대한 민감 반응을 둔화시켜 금연 시 최대의 어려움으로 작용하는 금단현상을 효과적으로 억제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3. 금연 유도 기술 - 본 기술은 금단현상을 억제하고 흡연 시 담배 맛을 느끼지 못하게 하여 고통 없이 금연에 성공하도록 도와주는 기술이다.
4. 흡연피해 저 감화 기술 - 본 기술에 의해 개발된 한약재 추출물은 높은 항산화 활성을 지니고 있으며 흡연으로 인해 소실되는 항산화영양소인 비타민 C와 카로테노이드의 고농도 공급에 의하여 흡연으로 인해 생성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흡연 피해요소를 제거하여 흡연으로 인해 유발되는 인체내 산화성 피해를 감소시키는 원리를 적용하고 있다.

기술적 파급효과
기존의 기술과는 달리 흡연으로 인해 체내 잔류하는 니코틴을 신속히 분해시키고 이를 소변으로 배출시킴으로써 니코틴으로 인해 유발되는 니코틴 중독 현상 및 금단현상 등을 근원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효과가 있으므로 향후 금연보조제로의 활용성이 매우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연락처
Tel : 051-851-7688
Fax : 051-851-7690
주소 : 부산광역시 사상구 엄궁동 138-2 부산테크노파크 404호
홈페이지 : http://www.nosm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