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home >고객지원>보도자료

보도자료

진흥원, 길리어드 초청 글로벌 성공 노하우 공유

진흥원, 길리어드 초청 글로벌 성공 노하우 공유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2-10-15 조회수 5,538
진흥원, 길리어드 초청 글로벌 성공 노하우 공유

16일 페럼타워서 '바이오 기업 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 개최

진흥원이 신종 인플루엔자 항바이러스제 '타미플루'로 널리 알려진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본사 대표를 초청, 글로벌 성공 노하우를 제약 바이오 기업과 공유하는 시간을 갖는다.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고경화)은 오는 16일 오후 4시, 서울 페럼타워 3층 페럼홀에서 '한국 제약 바이오 기업 글로벌 진출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12일 진흥원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에서는 길리어드 사이언스의 존 밀리건 본사 대표를 초청해 성공 경험을 공유하고, 범부처신약개발사업단의 이동호 단장과 진흥원 보건산업진흥단 김삼량 단장이 주제 발표를 한다.

또 업계 관계자가 패널로 참석, 국내 제약 바이오 기업의 글로벌 진출을 위한 전략을 모색할 예정이다.

진흥원 고경화 원장은 "올해 정부는 혁신형 제약기업 선정 및 지원 대책을 발표하는 등 보건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글로벌 벤치마킹 사례를 통해 보다 효율적 지원이 이뤄질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자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글로벌 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제약 바이오 기업의 많은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견 개진을 해준다면, 더욱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진흥원은 2020년 HT 강국 도약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국내 제약 바이오 기업의 글로벌 진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세미나 개최를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