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T

home >NET>NET 인증마크>NET 인증실적

NET 인증실적

가스 발생식 휴대용 약물주입기 개발 기술

가스 발생식 휴대용 약물주입기 개발 기술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업체명,인증기간,인증기간,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7-28 조회수 8,079
업체명 (주) 이화프레지니우스카비
인증기간 2004-05-20 ~ 2014-05-19

회사명 : (주) 이화 프레지니우스 카비

회사소개 :
1990년대 초 설립된 (주) 이화 프레지니우스 카비는 세계 제약 업체인 독일의 Fresenius-Kabi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선진 경영기법을 도입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Medical Device Leader'로서 환자들의 편안하고 안전한 진료에 이바지하는 기업입니다.

NET인증기술소개 : 미리 정해놓은 유속으로 일정한 양의 약물이 환자에게 정확히 주입되도록 만들어진 의료용 기구 “휴대용 의약품 주입기 Ambix Anapa”

“휴대용 의약품 주입기 Ambix Anapa”의 원리 및 기술적 구성
1. CO2 가스의 압력으로 실린지를 일정하게 밀어주어 약물이 항상 일정하게 주입됩니다. CO2 생성 물질은 약전에 등재된 구연산과 탄산나트륨등의 물질을 사용하여 인체에 무해하며, 안전장치가 내장되어 어떠한 경우에서도 안전성이 유지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2. Ambix Anapa는 일회용으로 재사용이 불가능하여 재사용에 따른 감염의 위험을 완전히 차단 하였습니다.

“휴대용 의약품 주입기 Ambix Anapa”의 특징
1. 정확성 - 생성된 CO2 가스의 압력을 밸브를 이용하여 지속적으로 일정한 주입압력을 유지시켜 줌으로써 약물의 주입속도를 일정하게 유지시켜 줍니다.
2. 안정성 - 기존의 기계식 주입기의 문제점인 기계 오작동에 의한 과다 혹은 과소량 투여의 위험이 없습니다.
3. 편리성 - PCM의 튜브를 따로 연결할 필요가 없어 오염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조작방법이 매우 간단합니다.
4. 경제성 - 일회용으로 별도의 유지비가 필요 없습니다.

연락처
Tel : 031-459-3820
Fax : 031-459-1820
주소 : 경기도 군포시 당정동 16-1 306호
홈페이지 : http://www.anap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