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NET

home >NET>NET 인증마크>NET 인증실적

NET 인증실적

두피보호파우더를 함유한 저자극 염모제 개발 기술

두피보호파우더를 함유한 저자극 염모제 개발 기술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업체명,인증기간,인증기간,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0-07-28 조회수 7,735
업체명 (주) 아모레퍼시픽
인증기간 2009-12-31 ~ 2012-12-30
첨부파일

회사명 : (주)아모레퍼시픽

회사소개 :
1945년 9월에 설립된 (주)아모레퍼시픽은 지난 60여 년간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대표기업으로서 한국 화장품산업을 선도해왔으며, 국내 화장품 시장의 변함없는 1위로, 가장 좋은 원료와 가장 좋은 기술이라는 신념을 지키며 아름다워지고자 하는 여성과 남성들의 곁을 한결같이 지켜왔습니다.

NET인증기술소개 : PPD 등에 의한 알레르기, 염색에 의한 두피자극 및 모발손상, 염색 시 자극취 등을 개선하여, 소비자의 안심감을 향상시키고, 편의성을 도모한 기술 "염모제 자극완화 기술"

"염모제 자극완화 기술"의 특징
1. 세계최초 두피보호파우더 기술 - 염모제와 혼합사용 시 알레르기, 두피자극 등으로부터 두피를 보호해 주는 시스템으로 염색 시 알레르기, 두피자극 등의 소비자 불안감을 완화시켜 준다.
2. Non-PPD 발색, 지속력 향상 - PPD를 제외한 1제 염모제 제형 내에 액정을 형성하고, 2제 산화제의 과산화수소안정화 System에 의해 유효성분을 모발에 안정하게 침투시켜, 발색, 지속력을 기존보다 20%이상 향상하였으며, 이를 통해 PPD 등의 염색성분에 대한 소비자 불안감을 제거하고, 발색, 지속력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만족시켜 주는 결과를 낳았다.
3. Ammonia취 저감 - 염색 시 느껴지는 자극취를 기존대비 1/3로 감소시켜 소비자의 사용 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적용대상
모발 염색에 대한 관심은 많으나, 민감성 두피로 인해 염색을 하기 힘든 소비자들은 저자극염모제의 잠재적 수요층이라고 볼 수 있으며, 염모제부작용 가능성을 내포한 민감성 두피 비율은 약 43%로 저자극염모제 뿐 아니, 전체 염모제시장확대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두피자극으로 인해 소비자의 삶의 질이 저하되고 있는 상황에서 염모제 자극완화 기술은 편안한 염색을 통해 삶을 더 건강하고, 활기넘치게 도와줄 것으로 기대된다.



연락처
Tel : 02-709-5114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로2가 181번지
홈페이지 : http://corp.amorepacifi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