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고객지원

home >고객지원>포토뉴스

포토뉴스

바이오코리아 2014개최

바이오코리아 2014개최 : 작성자, 키워드,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키워드
작성일 2014-10-07 조회수 7,034

오는 30일(금)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시아 최대 제약·바이오산업의 허브 '바이오코리아(BIO KOREA)'와 헬스케어 산업을 대표하는 '메디컬코리아(MEDICAL KOREA)'가 통합돼 '바이오&메디컬코리아 2014'로 공동으로 개최됐다.


'바이오&메디컬코리아 2014'는 제약, 의약품에서부터 해외환자 유치 등의 헬스케어산업까지 보건산업을 전체를 아우르는 특별한 자리다. 컨퍼런스와 비즈니스포럼, 전시회, 잡페어의 주요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팜페어, 인베스트페어, 메트텍페어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컨퍼런스는 17개의 트랙과 14개의 스페셜 세미나로 구성돼 신약개발, 줄기세포 등의 주제 발표를 통해 기업 간 최신 동향 및 기술정보를 교류할 수 있도록 마련되며, 비즈니스포럼에서는 사전 온라인 매칭을 통해 국내외 기업 간 1:1 현장 미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국내외 바이오 기업의 비즈니스 파트너를 발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전시회는 메디컬코리아관, 혁신형 제약기업관, 의료기기관, 국가관 등 총 500여개의 부스로 구성돼 보건산업 분야의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한다. 잡페어는 보건의료 및 바이오산업의 구인·구직을 위한 채용박람회로 44개 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과 이력서컨설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