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

home 알림마당 기관별 지원사업 전체

URL 주소복사

최소침습 의료기기 기업 지원 프로그램 공고(~7/31)

최소침습 의료기기 기업 지원 프로그램 공고(~7/31)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07-08 조회수 7,552
출처 가천대길병원 의료기기중개임상시험지원센터
원문링크 http://mdctc.gilhospital.com/
첨부파일

☞공고 게시글 바로가기☜



☞공고 게시글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가천대 길병원 의료기기융합센터 입니다.

 

저희 센터는 보건복지부에서 지원하는 “의료기기중개 임상시험지원센터”로 2016년에지정 받았습니다.

이후 저희 센터에서는 활발하게 의료기기 기업들에게 임사시험 과 비임상시험을 지원하고 있습니다.(과제비및 의료진)

그동안 “최소침습의료기기” 분야에서 기업지원 지원프로그램을 통하여 13 개 기업을 지원하였고, 임상 시험과 인허가등 의료기기 기업이 병원에서 필요로 하는 역할을 활발히 하였습니다.

또한 길병원 의료진과 국내 의료기기 업체간의 꾸준한 소통과 공동연구를 통하여 의료진을 쉽게 만날 수 있도록 하는 시스템을 정착하였고

국내 의료기기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트레이닝 센터 나 사용적합성 테스트 등 시행하여 노력하여 왔습니다.

 

본 센터가 시행하는 “기업지원프로그램”의목적은 의료기기 기업들이 원하는 바

기존이나 새로 개발된 제품에 대한 전임상 및 임상 시험 지원이며, 임상현장에서의 의사들 사용경험과 현장 테스트 지원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선정 될 경우 가천대 길병원 교수진 매칭(타병원과다기관 시험 연결), 프로토콜 개발, CRA 및 CRC지원, 논문 필수 발표 등의 혜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임상 시험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지원해드리므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모집기간, 지원내용, 구체적인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천대 길병원 의료기기 융합 센터장 김선태 배상


※ 문의처: 가천대길병원 의료기기중개임상시험지원센터 안주희 담당자(☎032-460-8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