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전체

home 알림마당 기관별 교육·행사 전체

URL 주소복사

[동국대] 『1등급 의료기기 기준규격(안) 개발 연구』 공청회 개최 안내

[동국대] 『1등급 의료기기 기준규격(안) 개발 연구』 공청회 개최 안내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7-08-25 조회수 3,170
출처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
원문링크 http://www.kmdia.or.kr/board.asp?bid=notice&act=bbs&subAct=view&seq=8460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한국의료기기산업협회에서 안내드립니다.
 
'17년 식품의약품안전처 연구사업의 일환으로 동국대학교 의료융합기술실용화연구원에서 60개 품목의 1등급 의료기기의 품목의 기준 규격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식품의약폼안전처는 이번 사업을 통해 60개의 1등급 기준규격 개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제조사 및 수입사의 의견을 듣고자 공청회를 개최합니다.
 
공청회 개요
· 일 시 : ‘17.09.21(목), 15:00 ~ 17:00
· 장 소 : LW 컨벤션 센터 그랜드 볼룸(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브라운스톤 3층)
· 참석인원 : 1등급 의료기기 제조·수입업체 관계자

 
 
■ 공청회 일정

external_image



접수방법
- 당일 원활한 설명회를 개최하기 위해 설명회의 참석여부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참석 의사는 09월 15일까지 아래의 링크를 통해 답변해주시길 바랍니다.
 https://goo.gl/forms/iwIuPL463jtXzN613
- 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링크의 설문지에 연락처, 문의사항에 남겨주시면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위치 및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별첨 1] 1등급 의료기기 기준규격(안) 개발 연구 공청회 개최 계획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이번년도 개발 품목에 대해서는 [별첨 2] 3차년도 개발 품목 리스트를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원문을 확인하시려면 아래를 클릭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