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베스트 페어 2022 개최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베스트 페어 2022 개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04 조회수 1,464
첨부파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 인베스트 페어 2022 개최

보건산업 분야 유망기업 투자 설명회 11()부터 13()까지 열려

바이오헬스 분야 유망기업의 개발 전략 및 해외진출 전략 발표

(알려 드립니다) 바이오코리아 2022(BIO KOREA 2022)이 서울 코엑스(511()13())와 바이오코리아 페이지(511()13())에서 온오프라인으로 동시에 개최됩니다. 이에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은 제약바이오산업에 대한 미디어의 관심을 반영하여, 취재에 도움이 되고자 컨퍼런스의 주요 세션들과 주요 포럼, 홍보관 운영 등에 대한 세부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부분에 대하여 차례로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보도자료는 바이오코리아 2022 인베스트 페어(INVEST FAIR)에 관한 부분입니다.

 

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바이오코리아 2022’의 주요 프로그램 중 하나인 인베스트 페어 2022’ 바이오코리아 기간인 511()부터 13()까지 코엑스 318호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바이오코리아 인베스트페어 2022’메타버스와 바이오 헬스 대응과 전략, `mRNA, 백신 플랫폼 CMO’ 주제발표를 비롯하여 신약개발 플랫폼 라이선스 전략, 마이크로바이옴 글로벌 동향 및 라이선스 아웃 전략 주제로 구성하였으며, 21개 기업이 참여하여 각 주제별 발표와 토론, 기업설명회로 구성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째날 11()에는 메타버스와 바이오헬스 대응 전략주제로, [세션 1] 한림대의료원 메타버스 TFT[세션 2] 연세의료원 디지털헬스실의 주제발표 및 토론시작으로, 관련 기업인 뉴베이스, 엠투에스, 휴이노, 카카오헬스케어, 엘앤로보틱스, 휴니버스글로벌, 테트라시그넘의 기술개발 내용을 소개한다.

이튿날인 12()에는 ‘mRNA 플랫폼 및 백신 CMO세션으로 엔지켐생명과학의 주제발표와 토론에 이어, 아이진, 유바이오로직스, 지에이치팜의 기업 소개도 예정되어 있다.

 

마지막 날인 13()에는 신약개발 플랫폼 라이선스 아웃전략마이크로바이옴 글로벌 동향 및 라이선스 아웃전략세션이 이어진다. GC 목암생명과학연구소와 지놈앤컴퍼니의 주제발표 토론에 이어 경쟁력 있는 기술을 보유한 창업기업들의 사업화 전략을 접할 수 있는 기회이다.

또한, 특별 세션으로 12()에는 한국벤처투자 모태펀드 설명회 준비되어, 창업기업에 대한 정책적 투자 지원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벤처기업과 벤처캐피탈 간의 투자유치 비즈니스 미팅이 둘째날부터 이틀 간 진행될 예정이다.

 

 

인베스트 페어 2022’ 참가는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바이오코리아 홈페이지(www.biokorea.org)에서 가능하다. 또한, 인베스트 페어 2022’홈페이지(www.biokoreainvest.or.kr)에서 실시간으로 방송되고, 23()까지 다시보기가 제공될 예정이다.

 

진흥원 보건산업육성단 이철행 단장은 이번 행사는 최근 의료계에서도 뜨거운 화두로 떠오른 메타버스와 관련 기업은 물론 바이오헬스 분야의 유망한 제약·바이오, 의료기기 등 기업의 우수한 기술을 소개하는 것이 목적이다. 진흥원은 앞으로도 기업 투자유치 지원을 지속 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문의: 진흥원 기술평가컨설팅팀 강소라 연구원 (043)713-85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