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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아 2개국 보건의료인력 면허정보 및 수요조사 연구(1차)

동남아 2개국 보건의료인력 면허정보 및 수요조사 연구(1차) : 담당부서, 입찰구분, 담당자, 공고일, 입찰공고번호, 처리상태, 입찰금액, 입찰일, 공개여부, 공지글지정에 따른 게시물상세 안내
조달공고
관리자 2016-08-24
조달청 용역 공고 제20160820817-00호 공고게시
38,000,000원 2016-09-06
첨부파일

1. 입찰개요

○ 구매관리번호 : 331631070-00
○ 수요기관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    명 : 기타연구조사서비스
○ 수    량 : 1
○ 단    위 : 식
○ 분할납품 : 불가
○ 입찰방법 : 제한경쟁(총액), 협상에 의한 계약
○ 납품기한 : 2016.12.09
○ 인도조건 : 과업내역에 따름
○ 추정가격 : 34,545,455원 (*부가세별도)
○ 입찰건명 : 동남아 2개국 보건의료인력 면허정보 및 수요조사 연구
○ 하자담보책임기간 : 과업내역에 따름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규격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입찰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16/09/06 15:00
○ 입  찰  방  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6/09/02 10: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6/09/06 10: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본 입찰의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유효합니다.
*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 1169]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②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가.「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제안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나.「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3-1. 제출서류

 ◐ 입찰 및 제안 관련 서류
   ○ 입찰참가자격 : 제출서류 없음
   ○ 기술제안서 : ‘7. 기술제안서 제출’을 참조하여 해당서류 제출

◐ 협조요청사항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본 공고건에 부합하는 견적서 등 가격관련자료를 2016.08.30.(화)까지 E-mail(llkk@korea.kr) 또는 Fax(0505-480-1969)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팩스 전송시에는 반드시 구매담당자의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 우편 송부시에는 제출기한까지 충북조달청 문서접수처에 접수된 것에 한하여 유효하며 우송중 분실, 훼손 또는 지연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입찰시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인 경우에는 ‘사실과 상위없음’을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