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및 건너띄기 링크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보도자료

보건신기술(NET) 인증 우수제품‧기술 전시

보건신기술(NET) 인증 우수제품‧기술 전시 :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정보 제공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6-07 조회수 2,002

보건신기술(NET) 인증 우수제품기술 전시

진흥원, 바이오 코리아 2021에서 38개 보건산업분야 신기술 홍보



보건산업 분야에서 우수성이 인증된 보건신기술(NET)에 대한 정보를 바이오코리아 2021 행사장에서 만날 수 있다.

보건신기술(NET: New Excellent Technology): 국내 최초 개발된 보건 분야 신기술을 조기 발굴하고 우수성을 인증하여 기술의 제품화상업화, 기술거래 촉진 및 초기 시장진출 기반 마련을 목적으로 보건의료기술 진흥법에 의해 실시되는 인증제도.

 

한국보건산업진흥원(원장 권순만, 이하 진흥원)은 오는 69()부터 11()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바이오코리아 2021(BIO KOREA 2021)에서 보건신기술(NET) 인증을 받은 우수 기술을 전시홍보한다고 밝혔다.

 

보건신기술(NET) 인증 홍보관은 바이오코리아 2021 전시관에 마련될 예정이다. 37개사, 38건의 보건신기술(NET)이 소개되며, 이 중 8개 기업은 개별적으로도 참가하여 보건신기술 이외 자사제품 등을 전시 및 홍보 할 예정이다.

 

아이메디컴인공고관절 재치환술에 사용되는 인공고관절 비구컵 제거 시스템 기술셀론텍 관절 연골 보호/보강을 위한 아텔로콜라겐 정제기술 라메디텍의 바늘없는 레이저 채혈기와이비소프트 수동 휠체어에 적용하는 새로운 브레이크 장치’, △㈜힐세리온의 Hybrid 초음파 모듈을 이용한 Multi-Scan 기술’, △㈜휴런의 자기공명영상기반의 신경퇴행성 파킨슨병 자동진단 인공지능’, 이와이어라이너환자맞춤형 코팅 와이어 교정장치△㈜유스바이오글로벌의 혈관줄기세포의 생물학적 활성 고도화를 위한 무이종 배양기술등 유망 신기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진흥원 관계자는 보건산업계 교류의 장인 바이오코리아 2021에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우수한 보건신기술을 전세계 바이오 산업인들에게 소개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 “해외 바이어뿐 아니라 신기술 적용제품의 최종구매자인 의료기관 의사, 구매담당자들에게도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 고 밝혔다.

 

문의 : 진흥원 기술평가컨설팅팀 이강호 연구원 (02)2095-1738